본문 바로가기
맛집 멋집 이야기

구로디지털단지 맛집소개 은행나무칼국수

by 보험테크 2013. 3. 8.

오늘은 회사동료들중 일부가 양재동에서 하고 있는 베이비페어 박람회에 가서 남은 동료들끼리 수제비를 먹으러 갔습니다.^^ㅎㅎ

예전에 칼국수를 먹어보고 맛있다라는 느낌을 같고 있어서 이번엔 포스팅을 위해 사진을 꼼꼼하게 찍었습니다.^^ㅎㅎ

동료들도 극성이라며 한마디씩 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부러워하더라구요^^ㅎㅎ

 

모든 점심 메뉴가 5천원이고, 맛도 있고, 양도 넉넉해서 1석 3조의 만족이 있습니다.

식당앞에 큰 은행나무와 평상이 있어 은행나무 칼국수집이구요^^ㅎㅎ

구로디지털단지에서 근무하는 사람은 다들 알고 있을 겁니다.^^ㅎㅎ

저도 이집을 가산디지털단지에서 근무하시는 선배님이 같이 먹으러 가자고 해서 알게 되었거든요^^ㅎㅎ

 

012345678

오늘 이상하게 사진이 업로드가 되지 않아 슬라이드쇼로 올립니다.ㅠㅠ

사진 한장 한장 덧글를 달아줘야 하는데... ㅠㅠ

참고로 정보입니다.

12시 점심시간에 가시면 자리를 구하기 힘듭니다. 조금 일찍 가시거나 조금 늦게 가세요^^ㅎㅎ

사실 날이 춥거나, 비가 오는날에는 평상에서 먹을수가 없잖아요...

그러면 실내에서 먹어야 하는데... 실내가 조금 좁아요^^ㅎㅎ

맛있게 드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