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같이 운동해요~

#65. 화천DMZ랠리 전국평화자전거대회 즐라 안라 했습니다.

by 보험테크 2017. 5. 22.

자전거 탄지 1년안에 대관령, 오키나와, 화천DMZ랠리까지 모두 완주하는 기쁨을 누리네요~~ 역시 좋은 사람들과 함께 땀흘리고 같은 목표를 향해 페달을 밟은 후 느끼는 동질감은 말로 표현할수가 없네요~~ 너무 벅차고 기분이 좋아지는게... 일주일의 피로가 싹 날아갔네요~~ 보약같은 꿀잠을 자고 일어나 오늘 사진을 보고, 동료들과 담소를 나누니... 하루가 너무 짧게 느껴지고 기운이 솟네요~~ 빨리 후기 쓰고 업무에 복귀해야 하는데... 이번달도 마감은 다가오는데... ^^ 그래도 화천DMZ랠리 전국평화자전거대회 추억에 좀 더 있고 싶네요^^ㅎㅎ

새벽 4시에 일어나 1차 집결지인 닥터바이크에 4시 30분 도착 후다닥 챙겨서 4시 50분 출발~ 2차 집결지인 월드컵경기장에서 합류하여 총 15명과 15대의 자전거를 버스에 싣고 화천생활체육공원 주경기장으로 5시 20분 출발 했네요~~ 새벽시간 시원하게 달려 화천 생활체육공원에 도착... 주차를 하고 화장실을 갔다 오는데... 모두들 지쳤었죠. (화장실이 너무 멀어~~ ㅋㅋ) 급한일 보고 응모권을 챙겨 응모를 했지만... 응모에만 의미를 두는걸로... ㅎㅎㅎ 그래도 물통 생겨서 좋네요^^ㅎㅎㅎ

9시 출발인데... 화천생활체육공원 주경기장에 4천명의 라이더가 한자리에 모여 출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사람 많다는것을 찍는다고 찍었는데... 예쁜 여자들만 찍었다고 와이프한테 한소리 들었네요^^ㅋㅋㅋ (절대 의도한것은 아닙니다. ㅎㅎㅎ)

출발 하기전 무사 완주를 기원하며 찰칵~~~

윤주형님과 등번호를 기념으로 사진촬영~~ 표정은 치~~즈 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이제 보니 제가 윤주형님을 이겼네요^^ㅋㅋㅋ

출발선상에서 찰칵~~~찰칵~~

이번에 솔로로 출전한 28살 청년입니다. 집도 구로구로 가깝고 매주 수요일 초보수요라이딩에서 실력 쌓으시면 연내에 저를 앞서 가실것 같아요~~~  진혁씨 화이팅^^ㅎㅎㅎ

업힐은 힘들다며 투정부려도 항상 끝까지 완주하는 우리 테교수님^^ 멋져요~~ 살 좀 빼면 더 멋지고 빠를듯^^ㅎㅎㅎ

9시 드디어 출발~~ 지금은 퍼레이드 구간이라 설레설레 가고 있어요^^ㅎㅎㅎ

달리면서 사진도 찍고, 경치도 구경하고, 화천 경치도 멋지네요~~

드디어 업힐시작~~ 아주 길고 길었던 해산령~~ 위는 제 앞으로 달리는 라이더와 아래는 제 뒤로 달리는 라이더님들~~

달리다가 아는사람 많이 만났네요~~^^ㅎㅎ 여자친구와 함께 참가한 시영씨~~ 역시 멋져요~~

뒷사람은 헉헉 거리는데... 시영씨는 웃으면서 업힐을 하네요~~ ㅎㅎ

1차 계측구간 끝 지점에서 동료들 사진 찍어주려고 기다리다가 만난 이진혁님~~ 핑크색 져지가 멋지네요^^ㅎㅎ

화천 대회를 위해 서울대 업힐을 무정차 7회전 하신 용권형님 ~~ 그런데... 윤주형님한테 털렸다... ㅋㅋㅋ

영원한 리베로 사철형님^^ㅎㅎ 이정도 업힐은 웃으며 올라 오시네요~~^^ㅎㅎㅎ

나날이 실력이 일취월장 늘어나시는 윤주형님^^ 다운힐 없는 업힐은 없답니다.  다운힐도 즐기는 날이 빨리 오시길~~

정남형님^^ㅎㅎㅎ 신우야~~ 나도 찍어줘라고 불러 주셔서 후딱 찍었네요^^ㅎㅎㅎ

오키나와에서 멋진 실력 보여주신 정한재님~~ 여기서 다시 만나니 반갑네요~~^^ㅎㅎㅎ

해산령 정상에서 기념 사진

모두들 무정차 무사고로 해산령 점령 후 초코파이와 생수 보급을 받았답니다.

미계측구간에서 풍경이 너무 예뻐서 사진 한장 찍었네요~~ 그런데... 아차차 미계측구간에 주어진 시간이 1시간이었죠... 사진찍어준다고 20분을 소요하는 바람에... 실격이네요... ㅋㅋㅋ 그래도 좋아요~~ 아래와 같은 멋진 사진이 생겼잖아요^^ㅎㅎㅎ

지용이가 찾아준 사진~~ 역시 전문가의 작품은 멋지네요~~ ^^ㅎㅎㅎ

15명 모두 사고없이 고장없이 즐겁게 완주한 후 근처 쌈밥집에서 진짜 맛있게 먹고 마셨답니다.~~

대회로 2천 칼로리 소모하고 쌈밥과 막걸리로 3천 칼로리 먹었네요~~ 그래도 좋아요~~ 먹고 마시고 달렸으니까요^^ㅎㅎㅎ

제 공식 기록입니다. 막판 20키로 평지에서 채찍질 당하고 등 떠밀리면서 세운 기록입니다... 항상 결과를 보면 부족해 보이네요~~ 2%

스트라바 기록입니다.

리라이브 영상입니다.

그리고 사진은 구글 포토에 모아 놓았습니다. 보시고 싶으시면 오셔서 보시고 마음껏 가지고 가세요~~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은 사진 있으시면 제 구글 포토에 업로드 하셔도 됩니다.~~^^ㅎㅎ

https://goo.gl/photos/9t9hbRcU15yB5s149

감사합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