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보험 소개

#83. 동부화재 오토바이 운전자보험이 필요한 이유

by 보험테크 2017. 7. 21.

7월 1일 청계산 라이딩 하고 복귀하다가 잘못하여 낙차하여 쇄골골절 진단을 받고 집에서 쉬다가 결국엔 쇄골이 붙지 않아 2주후에 골절접합수술을 받은 보험테크 임신우매니져 입니다.^^ㅎㅎㅎ

그동안 출근도 못하고 업무에 차질이 있었던 점 죄송합니다. 블로그도 뜸 했네요~~. ㅠㅠ 현재 동부화재에서 신상품으로 출시되어 활황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 오토바이 운전자보험에 대해서 보완 포스팅을 합니다. 오토바이 운전을 하시는 분들은 모두 다 아시겠지만... 오토바이 운전자보험은 그동안 없었습니다. 그래서 사고가 발생하면 모든 비용을 본인이 부담해야 했었죠... 오토바이 자동차보험도 대인, 대물에 대해서만 보상이 되고 본인 치료비와 형사합의금은 보상이 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을 보완하여 동부화재에서 업계 최초로 오토바이 운전자보험을 만들어 출시했습니다. 오토바이 사고로 본인이 다쳤을때 상해 일당과 수술비를 정액으로 보장하고, 큰사고사 발생하여 상대방이 사망하거나 중상해를 입었을땐 형사합의금 및 변호사선임비용 그리고 벌금까지 보상이 됩니다. 한해에 오토바이 사고가 평균 12,600건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사망률도 자동차 사고 보다 더 높구요. 그렇기에 오토바이 운전자보험을 필수보험입니다.

포스팅 보시고,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물어보시구요. 이번에 오토바이 운전자보험 준비하셔서 든든한 마음으로 생활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