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는 공유해야돼!

간편가입 유병자 실손보험 회사별 가이드라인과 일반 실손보험의 차이

by 보험테크 2018. 4. 24.

2018년 4월 1일부터 실손보험이 개정이 되었죠. 실손보험은 단독으로만 판매가 되고, 간편가입 유병자 실손보험도 따로 판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벌써 4월말로 이제 유병자 실손보험이 정착이 되었기에... 간편가입 유병자 실손보험의 회사별 가이드라인과, 일반 실손보험의 차이를 정리해 봤습니다. 내용의 보충 설명이 필요하시거나, 보험이 필요하신분들은 연락주세요~~

바로 아래 내용은 간편가입 유병력자 단독실손보험의 회사별 가이드라인 입니다. 농협, 롯데, MG손보는 유병력자 단독실손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비교해 보니... 메리츠화재가 가장 보험료는 저렴하지만... 갱신형 상품이라 초회 보험료가 저렴하다고 내년 내후년 보험료도 저렴하라는 법은 없기에... 가급적 대형 보험사에 가입하시기를 권합니다.

바로 위 표는 일반 실손의료보험과 유병력자 실손의료보험을 비교해 놓은 표입니다. 일반 실손의료보험은 구성이 특약 9개로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유병력자 실손의료보험은 특약이 4개뿐입니다. 비급여보장 특약 3개와 약제비 특약 2개가 없습니다. 그렇기에 현재 약을 복용하고 있어도 가입 가능합니다.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모두 가입가능)

고지사항은 단 3가지 3/2/5 조건만 패스하면 가입 가능합니다. 3/2/5 조건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실손의료보험 알아보기 표준실손 vs 노후실손 vs 유병력자실손 완벽 분석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그래도 큰병 또는 큰 수술을 받게 된다면... 그 가치는 있겠죠. 보험은 그럴때 쓰라고 있는거니까요~~~ 무엇이든 궁금하신것은 물어보시구요. 보험은 가입도 중요하지만 보장 받는게 더 중요합니다. 담당자를 잘 선택해 주세요~~ ^^ㅎㅎㅎ 

늘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