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69

#82. 업계최초 오토바이 운전자보험이 출시 예정입니다. 동부화재 동부화재에서 일냈습니다. 7월 10일 예정으로 오토바이 운전자보험이 출시됩니다. 업계최초이구요. 전혀 없던 보험이 출시가 되네요~ 비수기에 단비처럼 많이 많이 문의주시고, 가입해주세요. 운전자보험의 필요성은 말씀 안드려도 돼죠^^ㅎㅎㅎ가입 대상은 치킨/피자/중국집 사장님과 배달의 기수, 퀵서비스/배달업체/배달대행업체 기사님, 경찰서/소방서/헌병 사이카/우체국 집배원 아저씨, 오토바이 동호회/오토바이 판매점 그리고 오토바이를 즐겨 타시는 모든분들이 대상입니다. 대한민국 최초의 오토바이 운전자보험이라 아직 정확한 사고율이 없을 겁니다. 조만간 보험료가 확~~ 오르거나 도는 인수제한이 강화되거나~~ 심하면 판매중지 될수도 있습니다. 보험은 만약을 대비하는겁니다.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감사합니다. 가입예시 및 .. 2017. 6. 30.
#81. 보상공부 2017년 4월 약관기준 실손의료비 보상가능 항목_금감원 금감원에서 만든 2017년 4월 약관기준의 실손의료비 보상가능 항목과 실제사례입니다. 고객님들이 보상이 되는지 안되는지 몰라서 청구하지 않아 못받는 보험금이 한해 수천억원이라고 합니다. 병원에 가셨다면 담당자에게 전화하여 보상여부를 확인해 보시는게 가장 현명합니다. 보험은 보상이 꽃이죠~~~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하시고, 이해가 안되시면 댓글로 물어보세요~~ 2017. 6. 29.
#80. 치아보험의 시초 라이나생명 THE든든한치아보험이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우리나라에 치아보험을 처음으로 만들어 판매한 보험회사가 라이나생명이라는거 아시나요?? 요즘엔 틈새시장으로 타보험사에서 치아보험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네요. 그래도 치아보험은 라이나생명 THE든든한치아보험II로 업그레이드 된 상품안내 한번 드립니다.딱 3가지만 기억하세요. 틀니! 충치! 잇몸질환! 딱 3가지만 통과하시면 누구나 라이나생명 THE든든한치아보험II를 가입할수 있답니다. 현재 충치가 있어도, 브릿지가 있어도, 크라운이 있어도, 임플란트가 있어도 라이나생명 THE든든한치아보험II로 든든하게 보장받으세요.금/도재 충전치료가 15만원(기존12만원)으로 보장금액이 상향되었습니다. 그리고 가입후 2년이후 크라운치료는 개수 제한(연3개)이 없어졌습니다. 신규특약도 생겼네요. 보험금지급률도 업계 최고 입니다... 2017. 6. 21.
#79. 영월 별마로 수라리제 모운동 꼬부랑길 라이딩 후기 6월 주말 라이딩 계획중에 벼르고 별러 선택한 영월 별마로 수라리제 모운동 꼬부랑길 라이딩 후기입니다. 영월군청에 도착했는데... 벌써 여러 라이딩팀들이 준비하고 있더군요. 우리도 썬크림 바르고 장비 챙겨 별마로천문대를 향해 페달을 밟았습니다. 보통 라이딩을 시작하면 초반엔 평지를 좀 달리다가 업힐을 하는데... 별마로천문대는 처음부터 업힐이더군요^^ㅎㅎㅎ 그래도 인생사진 찍으러 별마로 천문대로 힘차게 올랐습니다. 별마로 천문대에서 인생사진 찍고 있는데... 재난문자가 딱 오네요~~ "폭염주의보발효, 노약자 등 야외활동 자제, 충분한 수분 섭취, 물놀이 안전 등에 유의하세요" 이제 라이딩 시작했는데... ^^ㅎㅎㅎ 고글 쓰고 자전거 타고 달리니 맞바람이 그럭저럭 더위를 식혀 주더군요... 그런데... 초.. 2017. 6. 19.
#77. 자동차보험 특약공부 자동차상해 vs 자기신체사고 비교사례 매월 자동차보험 갱신하시는 고객님과 통화를 하면서 느끼는것은... 고객님들이 보험에 대해서 몰라도 너무 모른다는 겁니다. 매번 작년과 동일하게 해주세요~~ 라고 말씀하시는데... 해마다 상황이 바뀌는것을 알려주시면 최대한 반영하여 효율적인 보험료 산출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으로 가입하신 고객님들 대부분은 자기신체사고 특약으로 가입이 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가급적이면 자동차상해 특약으로 가입하실 권합니다. 그 차이를 쉽게 확인 할수 있는 자료가 있어 공유합니다. 자동차상해와 자기신체사고 특약에 대한 설명은 예전에 올린 포스팅 http://gluckins.tistory.com/237 여기를 참조하세요~~이제 자동차보험를 포함 모든 보험문의는 저에게 하시는거 아시죠~~~ 14년 경력과 지식을.. 2017. 6. 15.
#76. 비응급자가 응급실 사용시 발생한 응급의료관리료는 면책이랍니다. 오늘 교육에서 새로운 내용을 알게 되어 공유합니다. 2016년도에 실손보험을 가입하신 고객님이 대학병원의 응급실에 내원하여 진료비가 98,000원 나와서 실비 청구를 했는데... 보험금으로 지급된 금액이 1,400원만 지급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왜 이렇게 보험금이 적은지 확인해 보니... 2016년 1월 1일부터 가입한 실손보험 공통약관 13. (응급의료에 관한 법률) 및 동 시행규칙에서 정한 응급환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가 (의료법) 제3조의4에 따른 상급종합병원 응급실을 이용하면서 발생한 응급의료관리료는 면책이라는 통보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러면 응급환자의 구별은 누가 하는가?? 그것은 의사가 결정하는것으로 병원 외래영수증에 명시가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응급이든 비응급이든 응급실에 내원했을때 일당처.. 2017. 6. 14.
#75. 고혈압+고지혈증 유병자 간편심사 약봉투로 심사가 가능하네요 메리츠화재에서 공격적인 영업을 진행하네요~ 고혈압, 고지혈증, 고혈압+고지혈증 유병자 대상으로 간편하게 심사를 해준다고 합니다. 기존에는 전화심사였는데... 이제는 약봉투 또는 처방전을 사진찍어서 보내기만 하면 된다고 하네요... 일명 약봉투사진심사 플랜이라고 합니다. 가입연령은 30세~60세까지 가능하구요. 3대진단비, 일당, 수술비뿐만 아니라 실손의료비도 가입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60세이상 65세까지는 약봉투심사는 안되고, 전화심사만 가능합니다. 대상상품은 메리츠화재 대표상품인 알파플러스, 알뜰한건강보험, 3대질병보장보험입니다.그동안 청약시 심사서류나, 전화 통화 때문에 고민하셨던 분들이라면... 간편하게 실손보험 또는 진단비, 일당, 수술비 보장 준비하세요~~상담을 원하시면 연락주세요. 감사.. 2017. 6. 12.
#74. 제주도 가족여행 후기 벌써 6월달의 1/3이 지났네요~~ 눈 깜짝 한것 같은데... 6월 4일부터 2박3일의 여정으로 제주도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모든 계획은 와이프가 실천했구요... 저는 그저 운전하러 따라 갔었네요^^ㅋㅋㅋ 여행에서 참 많은것을 보고 추억을 쌓았네요... 싸우기도 많이하고^^ㅎㅎㅎ 즐거웠지만, 좀 힘들었던 가족여행이었습니다. 그래도 사진을 다시 보니 좋네요~~ ^^ㅎㅎㅎ제주도 가족여행 첫날은 공항에서 렌트카를 받아서 바로 성산일출봉으로 갔습니다. 가는길에 와이프가 제주도에 가면 꼭 먹어 보고 싶다는 제주김만복 전복김밥이 있다고 하여 들려서 포장해왔네요. (김밥 사려고 줄이 쫘악~~) 날씨도 완전 좋아서 성산일출봉에서 사진도 많이 찍고 해녀물질공연도 보고 수정이와 게도 잡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배가 .. 2017. 6. 10.
#73. 치아보험 가입시 유의사항_파인 금융꿀팁 200선 금융꿀팁 200선을 둘러보다가 치아보험 가입시 유의사항이라는 항목을 보고 내용이 좋아 공유합니다.~~치아보험을 최초로 판매한 보험사는 라이나생명이구요. 후발주자로 동양생명, 한화손해보험 등등 자신만의 장점을 부각하면서 치아보험 시장도 커지고 있네요~~ 유일하게 현재 충치가 있어도 가입이 가능하구요... 딱 3가지만 통과되면 무조건 가입이 됩니다.첫번째는 틀니가 아니면 되구요. 두번째는 충치 치료 종료후 3개월만 지나면 되구요. 세번째는 최근 5년이내에 치주질환(잇몸병, 풍치)로 진단 및 치료 받지 않았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합니다. 현재 충치가 있어도, 크라운이 있어도, 임플란트가 있어도 가입이 가능한 보험입니다. 좋은 치아보험 가입하고 싶으시면 연락주세요~~~이런분은 꼭 가입하세요~~ 1~2년 후 치과.. 2017. 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