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보험 소개

수술비 보험 중에 베스트 오브 베스트 KB손해보험

by 보험테크 2020. 7. 10.

얼마전 친구의 전화로 수술비 보험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실손보험은 매년 갱신되기에 노후에 불안감을 가지고 있던 친구가 상담의뢰를 했고, 저는 90세만기 20년납 비갱신형으로 수술비 보험을 추천했습니다.

수술비 보험은 진단비와 다르게 보험료도 저렴하고, 1회한이 아닌 매회 지급되기에 든든한 노후 준비가 될거라 생각합니다.

노후 보험금 지급이 잘 되는 대형보험사 위주로 현대해상, DB손보, KB손보 비교해 보았는데... 보험료도 저렴하고, 보장도 큰 KB손해보험 KB닥터실속건강보험을 추천합니다.

친구가 가입한 청약서의 보장부분만 캡쳐해서 공유합니다. 인수조건이 타사대비 월등히 적어서 보험료도 저렴하고, 수술비 보장도 좋습니다. 노후 준비는 수술비 플랜으로 준비하세요~~

46세 남자 상해급수 2급 설계서 입니다.

KB손보 교육매니져님이 교육하시면서 주신 자료입니다.

타사 대비 보장비교시 44승 3무 4패로 월등하게 보장내역이 좋습니다.

건강하신분들은 종합형으로, 약을(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등등) 드시는분들은 325간편으로 가입 가능합니다. 노후 준비는 수술비 플랜으로 준비하세요~~

 

101대질병 수술비와 21대질병 수술비 여기에 1~5종 수술비까지 모두 중복 가입이 가능합니다.

납입면제 페이백으로 5대 납입면제 발생시 그동안 납부했던 보험료를 모두 돌려드립니다. (진단비처럼 사용 가능하겠죠~~) 페이백으로 내가 낸 보험료를 모두 돌려 받으면... 꽁짜 보험이네요~~

실손보험은 매년 갱신되는데... 고령이 될수록 보험료 부담이 버거워집니다.

비갱신형으로 수술비 플랜 하나 준비해 두시면... 노후가 든든해 집니다.

 

보험은 우산과 같습니다. 궂은 날씨에 몸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보험이 최선입니다.
보험은 가입도 중요하지만 잘 가입하고 제대로 보상 받는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보험 가입부터 보상까지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보험"하면 "임신우"입니다. 늘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