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영자 프로필

보험테크! 블로그 운영자 임신우매니져입니다.^^ㅎㅎ

by 보험테크 2013. 6. 7.

프로필 올려야지 올려야지 하면서 시간만 보내다가 이제서야 포스팅하네요^^ㅎㅎ

요즘에 상담신청 들어와서 전화를 드리면 보험테크 운영자가 여자인줄 알았다는 얘기들을 하셔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네요^^ㅎㅎ

그리고 저를 먼저 오픈해야 고객님도 한발 더 가까이 다가오실수 있잖아요^^ㅎㅎ

 

 

저희집 가족 사진입니다.^^ㅎㅎ

큰딸이 초등학교 4학년이구요 둘째는 이제 28개월 어린이집에 보냅니다.^^ㅎㅎ

[2022년 현재 기준으로는 큰애가 대학생이구요. 둘째는 초등학교 5학년입니다. ㅎㅎㅎ]

[보험 영업만 만18년차 입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맞벌이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와이프 스케줄에 따라 저녁에 애들 챙기기 위해 일찍 들어가기도 합니다.^^ㅎㅎ

 

저는 보험 설계사로 일하기 전에는 컴퓨터학원 강사였습니다.

우리 큰 딸 수현이를 갖으면서 저도 종신보험을 처음으로 가입했고, 출산후에 와이프랑 놀러갔다가 불의의 사고로 목뼈가 골절되는 사고를 입었습니다.

그 사고가 전화위복이 되어 보험 일을 하게 되었네요^^ㅎㅎ

 

저는 사람이 재산이다 라는 좌우명으로 고객 한분한분에게 최선을 다했습니다.

이런 저를 알아봐주시고 다시 저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이 곁에 계셔서 보험일을 10년동안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ㅎ

 

저는 생명보험사에 입사하여 5년정도 근무를 하면서 자산관리사 자격증인 AFPK를 취득하고, CFP과정도 수료했습니다.

보험전문가를 뛰어 넘어 금융전문가가 되어 고객님께 도움을 드리고자 공부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그게 저에게 고민거리를 하나 주더라구요^^ㅎㅎ

한 보험사에 전속으로 활동하면 진정한 전문가가 될수 없다는 생각에 기존 고객님께 양해를 구하고 지금의 (주)글로벌금융판매 토탈총괄에서 손해보험사 + 생명보험사 총 33개 보험사의 모든 상품을 취급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상품을 취급하면서 매주 교육과 공부를 통해 고객님께 적합한 상품을 추천해 드리고 지속적으로 관리해 드리는 일을 보람있게 하고 있습니다.^^ㅎㅎ

 

제가 블로그를 통해서 이렇게 솔직담백하게 보험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진실만을 말씀드리고, 바로 앞의 이익보다는 고객님의 마음을 얻겠다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보험테크가 되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ㅎㅎ

 

직     함 : 임신우 매니져

핸 드 폰 : 010-3687-5064

직통번호: 070-4636-6047

이 메 일 : totalim@naver.com

블 로 그 : 티스토리 = 보험테크 솔직담백한 보험이야기 http://gluckins.tistory.com (활동중)

           네이버 = 보험테크 솔직담백한 보험이야기 http://blog.naver.com/gluckins (문 닫음ㅠㅠ)

 

제가 취급하는 보험사

 

 

무엇이든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부담없이 물어봐주세요^^ㅎㅎ 솔직담백하게 고객님편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ㅎㅎ

항상 고객님을 내 가족처럼 생각하는 보험전문가 보험테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스마트폰에서는 여기를 클릭하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