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보험 소개

유병력자 암보험 강추! 동양생명 내가만드는보장보험

by 보험테크 2021. 3. 4.

오늘 아침 동양생명 교육을 받았습니다. 전에도 같은 내용으로 교육 들었는데... ... 까맣게 잊고 있다가 고객님과 상담하면서 다시한번 듣게 되니 정리가 확실하게 되네요~~

그래서 손해보험사 간편보험과 비교 자료까지 준비했습니다. (맨 하단 참조)

 

가장 중요한것은 고혈압+고지혈증+당뇨, 정신질환, 뇌혈관질환, 심장질환, 어깨질환, 천식, 갑상선장애, 백내장, 녹내장, 통풍, 대상포진, 추간판탈출증, 퇴행성관절염, 십자인대파열, 골다공증 등 유병력자도 할증없이 표준인수합니다.

그렇기에 보험료도 업계에서 가장 저렴합니다.

 

암특약과 질병후유장해 특약은 전세계에서 가장 저렴하다고 하네요~~

처음 고객님께 문의 들어왔을때는 손해보험사 KB손해보험과 DB손해보험 두보험사의 경증 간편보험으로 설계해 봤는데... 보험료가 8만원대더라구요.

그런데... 동양생명 내가만드는보장보험은 보험료가 5만원대... 무려 40%정도 저렴하네요.

갱신형과 비갱신형 둘다 판매가 됩니다. 비갱신형은 종신보장이 가능합니다.  최대 70세까지 가입 가능하고 최대 1억원까지 암진단비를 가입할수 있습니다. 연령대와 보험료에 따라 갱신형과 비갱신형 그리고 가입금액을 조정하실수 있습니다.

 

인수조건으로는 재해사망 100만원만 설계하시면 됩니다. 업계 인수조건도 가장 낮습니다.

서두에서 언급했듯이, 고혈압+고지혈증+당뇨, 정신질환, 뇌혈관질환, 심장질환, 어깨질환, 천식, 갑상선장애, 백내장, 녹내장, 통풍, 대상포진, 추간판탈출증, 퇴행성관절염, 십자인대파열, 골다공증 등 유병력자도 할증없이 표준인수합니다.

 

갑상선암 등 다른 질환도 소견서 및 부담보로 심사 및 인수가 가능합니다.

포기 하지 마시고, 심사 받아보세요~~

시각질환, 청력질환, 만성신질환, 알코올중독, 치매, 파킨슨, 뇌전증등은 인수불가입니다.

 

아래 3개의 설계서는 66세 남자 상해급수 3급의 동일한 설계서 입니다.

DB손보, KB손보 그리고 동양생명 내가만드는보장보험 설계서입니다. 비교해 보세요~~

심지어 동양생명 내가만드는보장보험은 고액치료비암 특약도 2천만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 단점으로는 손해보험사는 유사암인데... 동양생명은 특정.소액암으로 유방암과 전립선암은 일반암이 아닌 특정암으로 진단비가 1천만원만 지급이 되고, 대장점막내암도 일반암이 아닌 소액암으로 분류가 되어 500만원만 보장이 됩니다. 딱, 3가지 암보장이 적은것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그 부분을 조금이나마 보완하기 위해 고액치료비암(백혈병, 뇌암, 임파선암, 골수암)은 추가로 2천만원을 보장 합니다.

 

 

정리 : 유병력자 중 암보험을 찾는다면 할증없이 표준체로 받아주는 동양생명 내가만드는보장보험으로!

건강체도 암특약과 질병후유장해는 우주 최저 보험료를 자랑하는 동양생명 내가만드는보장보험으로!!

 

저의 도움이 더 필요하시면 아래 3가지 방법을 통해 문의주세요~~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저는 33개 생명/손해 보험사를 모두 취급하는 보험대리점에서 영업하는 18년차 설계사입니다.
보험은 가입도 중요하지만 잘 가입하고 제대로 보상 받는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보험 가입부터 보상까지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보험"하면 "임신우"입니다. 늘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

모바일에서 전화통화 바로 연결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