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수정이가 서울 어린이대공원에 동물친구들 직접 보러 왔어요^^ㅎㅎ

by 보험테크 2013. 4. 8.

우리집에 귀염둥이 수정이^^ 

이제 26개월째 들어서는 수정이가 요즘들어 부쩍 동물들이 나오는 책을 가지고 와서 읽어달라고 해서 여러번 읽어주다가 어제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동물친구들을 진짜로 보여주었네요^^ㅎㅎ

조금 쌀쌀한 날씨였는데도 사람들 참 많이 나와있더라구요^^ㅎㅎ (뭐 움직이면 춥지는 않았어요^^ㅎㅎ)

낮잠도 자지 않고 피곤할텐데도 잘 걷고 구경도 잘하고 물어도 보면서 좋아라 하는데... 정말 이쁘더라구요^^ㅎㅎ

그런 모습이 너무 예뻐서 어린이대공원을 이곳 저곳 열심히 데리고 다녔네요^^ㅎㅎ (아휴 힘들어^^ㅎㅎ)

 

무료로 입장하게끔 하고 난후부터 어린이대공원에 사람들도 더 많아지고 활성화가 되는것 같아요^^ㅎㅎ

벗꽃이 피었을까 내심 기대를 하고 왔는데... 아직 벗꽃은 활짝 피지 않았더라구요^^ㅎㅎ

4월 말정도에 활짝 필것 같더라구요^^ㅎㅎ 그땐 꽃구경 가야죠^^ㅎㅎ

 

우리 수정이랑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찍은 사진이랍니다. 사진 구경하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