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아&어린이 보험

태아보험비교추천 현대해상 vs LIG 설계서 추천플랜

by 보험테크 2013. 6. 25.

어제 보험상담 문의를 주신 고객님께 보내드린 설계서 입니다. 

처음 고객님과 통화할때 요청하신것이 불필요한 특약은 삭제한 설계서를 요청하셨습니다.

사실 태아보험의 특약이 너무 많습니다.

모든 특약을 풀로 넣으면 보험료가 10만원이 넘어가기도 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고객님들은 어떤 특약이 중요한 특약이고, 어떤 특약이 불필요한 특약인지 잘 모릅니다.

사실 경력이 적은 설계사님들도 어떻게 설계해야 할지 몰라 모든 특약을 넣고 추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혹시 모르니까 라는 말을 덧붙이면서요...

물론 보험은 혹시 모르니까 가입하는겁니다.

하지만 확률이 극히 적은 특약이나, 보험금 청구해서 받지 못했던 특약은 과감하게 삭제를 해야합니다.

그래서 저는 경험과 지식을 통해 보험금 받기 어려운 특약들은 과감하게 삭제한 플랜을 추천해 드립니다.

 

모든 보험이 그렇지만... 태아보험도 어떻게 설계하느냐에 따라 보험료 차이가 많이 납니다.

최저보험료 3만원부터 최대 보험료 10만원까지 설계의 폭이 아주 넓습니다.

지금 올려드릴 설계서는 20년납 100세만기로 보장기간은 최대로 보장금액도 최대로 설정한 플랜입니다.

보험료 조정시 핵심 키워드는 납입기간과 보장금액 그리고 보장기간 입니다.

이 모든 키워드를 모두 최대로 설정한 플랜임을 알아주시고 아래 설계서를 보아주시기 바랍니다.^^ㅎㅎ

그리고 13회차부터 보험료가 내려갑니다. 이점도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설계서 보시고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상담 남겨주세요^^ㅎㅎ 감사합니다.

 

 

 

설계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현대해상이 보험료가 조금 더 비쌉니다.

그래도 현대해상의 장점으로는 특약별로 만기 조정하여 보험료를 조정할수 있는 보험사는 현대해상뿐입니다.

참조하세요^^ㅎㅎ

 

 

 

 

 

 

여기서부터는 LIG희망플러스 자녀보험 설계서 입니다.

어느 보험사가 좋고 어느 보험사가 조금 부족한지는 표현하지 않겠습니다.

보험사별로 장단점이 있으므로 선택권은 고객님께 드립니다.

사실 위 아래의 설계서를 분석해 보시면 선택하실수 있을꺼라 생각됩니다.

그래도 선택하시기 힘드시면 저에게 물어보세요^^ㅎㅎ 제가 결정해 드릴께요^^ㅎㅎ

 

 

 

 

 

 

 

무엇이든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부담없이 물어보세요^^ㅎㅎ

물어보는데는 돈이 들어가지 않습니다.^^ㅎㅎ

그리고 태아보험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아이를 대상으로 실험을 하시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보험은 만약을 대비하는 상품입니다.http://www.insugood.com/insurance_form/view_addform.php?fname=gluckin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