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보험

저렴한 수술비보험 준비해 보세요~~

by 보험테크 2015. 7. 10.

끊임없이 영업 촉진하시는 현대해상 지점장님께서 오늘 아침에 카톡으로 보내주신 자료입니다.

65세까지 가입 가능하고, 타사대비 보장금액이 크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수술비보험을 준비해야하는 이유로...

장기입원에 따른 병원비 부담을 수술비보험에서 커버하라고 말씀하시네요.

그리고 9월부터 실손보험이 안좋아집니다. 병원비중에 본인부담금을 보험회사에 전가하는것이 실손보험인데...

모럴헤저드와 과잉진료를 핑계로 보험사가 비급여부분에 대한 본인부담금을 현행 10%에서 20%로 100%인상시켰네요.

아직도 실손보험이 없으시거나, 실효 또는 갱신을 원하시는분은 다음달까지 실손보험도 한번 챙겨보세요~

실손보험 챙기시면서 저렴한 수술비보험 준비해 보세요~~

 

현대해상 지점장님이 주신 자료예요~~

당연히 현대해상 상품이 경쟁력이 있겠죠^^ㅎㅎ

여기서 저는 모든 보험회사 상품을 취급하니까 한가지 팁을 드리면...

갱신형+비갱신형 합산 플랜으로 비교한것은 현대해상이 보장이 높습니다.

하지만, 비갱신형으로만 비교한다면 좀더 알아보시는게 좋아요~~~

 

 

9월부터는 입원비 폭탄이 있다고 방송하네요~

정부에서 장기입원시 본인부담률을 현행보다 최대 40%나 인상한다고 합니다.

이제 의료보험공단의 재정도 걱정을 넘어 관리하는 단계가 되었나 봅니다.ㅠㅠ

 

그리고 9월부터 실손의료비 본인부담금의 비급여의료비가 100% 인상됩니다.

원래는 올해 4월부터 인상할려고 했는데... 금융감독원의 권고로 9월로 연기 되었네요.

이번엔 진짜로 9월부터 본인부담금이 20%로 인상됩니다.

실손보험 필요하신 분은 빨리 알아보세요~

 

비급여 항목이 실손보험금 청구 비율이 더 높네요~~

비급여 항목 본인부담금이 20%로 인상되기 전에 빨리 알아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