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강의노트

간편보험 중에 제일 좋은 동부화재 참좋은 가족건강보험

by 보험테크 2016. 8. 24.

7월 7일 출시 된 간편보험 중에 가장 좋은 동부화재 참좋은 가족건강보험이 7월부터 현재까지 판매 비율이 전체에서 50%를 차지한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업계최초로 간편보험이 15년 갱신형입니다. 타사는 모두 10년 갱신형입니다.

동부화재 간편보험은 15년 갱신형으로 15년동안 보험료 변동이 없습니다.

그리고 두번째로 업계 최초로 3대 (암, 뇌, 심장) 재진단비를 탑재했습니다

또한 업계 최초로 생보 1~5종 수술비를 탑재 했습니다. (1종 10만원부터 5종 300만원까지 매회 수술비 보장 됨.)

그리고 당연히 3대 진단비는 최대 각각 3천만원씩 가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보장 및 적립보험료 납입지원제도도 운영합니다. (납입면제가 아니라 납입지원 제도로 내가 낸 보험료와 앞으로 납입할 보험료 전액을 한번에 지원해 주는 제도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입고객 모두에게 웨어러블 건강점검팔찌를 제공합니다. (월 보험료 7만원 이상시 제공, 예고 없이 제외 될수 있습니다.)

동부화재 참좋은 가족건강보험 1607 교육용 팜플렛 스캔해서 올려드립니다.

무엇이든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부담없이 물어보세요^^ㅎㅎㅎ

간편보험은 단연 동부화재 참좋은가족건강보험이 최고입니다.^^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