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보험 소개

#35.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시스템

by 보험테크 2017. 3. 27.

오늘은 자동차보험에 대해서 말씀드릴까 합니다. 자동차보험은 의무보험으로 차량 소지자는 누구나 가입해야하는 보험입니다. 요즘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많이 보편화 되어 있는게 사실입니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사고가 일어나지 않을거라고 보고 보험료를 선할인해줍니다. 그리고 보험 담당자도 없습니다. 그래서 보험료가 최소 10%이상 보험료가 저렴합니다. 하지만, 사고가 있거나 26세이하 최초 운전자는 오히려 보험료가 비쌉니다. 저도 자동차보험을 하는데요... 제가 담당자로 지정이 되어 있기에 사고시 보상처리나, 긴급출동을 불러야 하는 상황인데... 보험사가 생각이 안나거나 다른 무엇이든 궁금한게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시면 됩니다.

보험은 보상을 잘 받는것이 가장 큰 혜택입니다. 아래 캡쳐 화면은 저희회사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시스템 화면입니다. 제 동생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서 인데요. 자동차 종합보험으로 대인 무한, 대물 2억, 자상 1억/2천, 무보험차 가입, 자차 가입, 긴급출동 가입, 부부한정으로 만35세이상 운전자범위입니다. 보험료가 삼성화재가 가장 저렴한 568,890원인데요... 여기서 중요한 것은... 제 동생은 1년에 평균 주행거리가 1만키로가 안됩니다. 즉, 마일리지 할인을 받을 확률이 높죠... 그러면 동부화재가 더 유리합니다. 최초 가입시 동부화재 자동차보험료는 589,050원 이지만... 마일리지 1만키로 할인을 받으면 보험료는 511,000원입니다. 삼성화재는 536,710원이네요. 동부화재가 25,000원 정도 보험료 절감효과가 있네요. 삼성화재나 동부화재나 대형보험사로 보상처리 및 서비스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저는 현대, 삼성, 동부, KB 위주의 대형보험사로 가입하시길 권해드리고, 자손 보다는 자상으로 가입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이유는 보상이 좋고, 보장범위가 훨씬 더 넓습니다. 자동차보험도 이제 임신우 입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