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보험 소개

운전자보험은 DB손보 참좋은운전자보험이 최고네요~~

by 보험테크 2020. 7. 22.

아무리 비교를 해도, 운전자보험은 DB손보 참좋은 운전자보험이 최고네요~~

그 이유를 하나하나 설명해 보겠습니다.

첫번째 비교 포인트는 3대 비용담보입니다. 6주미만사고시 교통사고 처리지원금, 개인 자동차사고 부상위로금(자부상), 가족 동승자 자동차사고 부상위로금(자부상) 보상이 그것입니다.

7월 20일부로 DB손보의 6주미만사고시 교통사고처리 지원금 300만원에 대한 배타적 사용권이 만료가 되었습니다. 이제 타사에서도 상품개정으로 특약이 생겨 나겠지요. 

2009년 10월 이후에 계약한 운전자보험은 스쿨존사고만 6주미만시 교통사고처리지원금 500만원이 소급적용됩니다. 하지만 99.3%에 해당하는 중과실 사고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현 시점에 DB손보가 가장 보장이 넓고 큽니다.

 

개인 자부상도 50만원까지 가입 가능하고, 운행중, 탑승중, 보행중, 단독사고 여부 상관없이 보상됩니다. 타사는 조건에 따라 보상금액이 작아집니다.

그 누구도 따라올수 없는 가족 자부상은 최대 5~6배 차이가 납니다. DB손보의 가족의 범위는 본인을 기준으로 배우자, 자녀, 부모님, 배우자부모까지 보장이 넓으며 인원제한도 최대 5명까지 보상이 됩니다.

타사는 1명만 지급이 됩니다. 그래서 최대 5~6배 차이가 나는 겁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생긴 특약으로 가해자가 아닌 피해자 일때도 보상이 되는 교통사고피해사망보험금과 교통사고피해부상치료비지원금도 괜찮네요~~

이 또한 운전중에도 탑승중에도 보행중에도 모두 보상됩니다.

10대중과실 + 음주 + 무면허 + 뺑소니 사고의 피해자일때 보상되는 특약입니다. 보험료 대비 가성비 좋습니다.

 

현재 판매되는 운전자보험은 교통사고처리지원금 1억원, 변호사선임비용 2천만원, 벌금 3천만원, 대물벌금 500만원이 기본이구요. 교통사고처리지원금과 가족동승자 교통사고처리지원금 그리고 신특약 교통사고피해사망보험금과 교통사고피해부상치료지원금 특약까지 꼭 챙기세요~~ 이 모든걸 다 가져가도 보험료는 최저보험료 1만원입니다.

민식이법 때문에 운전자보험이 히트상품이 되었습니다. 아직도 운전자보험이 없으시거나, 업셀링 안하셨다면... 1만원으로 걱정을 덜어내시고, 안전운전 하세요~~ 사고는 예상할수 없습니다.

운전자보험 기존 포스팅 링크 걸어 놓습니다. 문의주세요~~ ^^ㅎㅎㅎ

민식이법 시행으로 운전자보험을 업셀링 해야 합니다. 

 

민식이법 시행으로 운전자보험을 업셀링 해야 합니다.

지난 3월 25일부터 법률 제5조 13 제2호 일명 민식이법이 시행되었습니다. 어린이 보호구역 (스쿨존)에서 시속 30킬로미터를 초과하거나 어린이 안전에 유의하면서 운전하여야 할 의무를 위반하여

gluckins.tistory.com

운전자보험을 중복가입 하는 진짜 이유

 

운전자보험을 중복가입 하는 진짜 이유

보통 운전자보험을 가입하는 이유가 교통사고처리지원금(이후 교사처) 때문에 가입을 합니다. 가벼운 교통사고는 자동차보험에서 모두 처리를 해 줍니다. 하지만 12대중과실 사고, 사망사고, 중

gluckin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