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아&어린이 보험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이 개정되었습니다.

by 보험테크 2013. 1. 2.

2013년 1월 1일부로 LIG손해보험 희망플러스자녀보험이 (L12.04)에서 (L13.01)로 개정되었습니다.

 

 

 

바뀐것만 정리하면...

뇌병변진단비가 기존에는 최대 1,000만원까지 설계가 가능했었는데...

바뀐것은 최대 1,200만원까지 설계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것이 선천이상수술비가 기존엔 50만원이었고, 선천이상수술비(혀유착증제외)가 기존엔 100만원 이었는데...

바뀐것은 선천이상수술비가 20만원까지만 설계할수 있고, 선천이상수술비(혀유착증제외)는 최대 150만원까지 설계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의 소견으로는 선천이상수술비 20만원으로 하는것 보다는 아래 설계서 처럼 혀유착증제외하고 150만원이 더 좋을것 같습니다.^^ㅎㅎ

 

 

사실 좋아진것 같은데... 제가 보기엔 안좋아졌습니다.

선천이상수술비(혀유착증포함) 50만원이 확률도 높고 좋았었는데...

사실 선천이상 수술비의 80% 이상이 혀유착증 수술이거든요^^ㅎㅎ

그 만큼 혀유착증 수술이 많았고, 혀유착증으로 보험사에 손해가 많다는걸 방증합니다.

사실 혀유착증 시술비용은 몇만원 밖에 들지 않습니다.

시술 시간도 몇분이면 되구요^^ㅎㅎ

그래서 강남에선 커서 영어 발음이 좋아진다고 일부러 혀유착증 수술을 하는 경우가 많았죠^^ㅎㅎ

이런 폐해 때문에 선량한 고객님들이 피해를 보는겁니다.^^ㅎㅎ

참고 하시고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상담 남겨주세요^^ㅎㅎ

다음에 자세하게 풀 설계서로 포스팅 하겠습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