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아&어린이 보험

어린이보험 실속플랜 소개^^ㅎㅎ

by 보험테크 2013. 1. 10.

저번 포스팅 어린이보험 가장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http://gluckins.tistory.com/115 포스팅의 2탄으로 오늘은 어린이보험 실속플랜을 소개해 드립니다.^ㅎㅎ

 

우선 위 포스팅을 먼저 보시고, 이번 포스팅을 보시면 차례대로 보장내용에 대해서 설명을 들으시는것과 같은 효과가 있을것입니다.^^ㅎㅎ

이번 포스팅은 어린이보험 가장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의 설계서를 그대로 포함하고 추가로 암진단비, 암수술비, 암입원비, 뇌졸중진단비, 급성심근경색증 진단비를 추가한 플랜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설계서 보시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ㅎㅎ

 

 

진단비를 추가하니 보험료가 42,440원으로 훅~ 뛰네요^^ㅎㅎ

가장 저렴하게 설계한 설계서는 보험료가 27,510원 이었으니까요^^ㅎㅎ

이렇게 보험료가 훅~ 뛰게 되는 이유가 진단비가 비싸다는 뜻입니다.

사실 남자는 3명중 1명이 암 진단을 받는다고 하고 여성은 4명중 1명이 암진단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러니 보험료가 비쌀수밖에요^^ㅎㅎ

그래도 태아일때 가입하니까 이정도 입니다.

만약 30세 남자가 이렇게 가입한다면 보험료가 10만원에 육박합니다.^^ㅎㅎ

 

자 그럼 진단비에 대해서 말씀드립니다.

우선 암진단비는 100세만기 비갱신형으로 3천만원입니다.

태아 또는 어린이일때 가입하면 감액기간도 없습니다. 이뜻은 보통 암진단비는 90일 면책기간이 있고, 1년 이내에 암진단을 받으면 50%만 지급을 하는데, 이 두가지 모두가 없습니다.

보험 가입하고 바로 암진단을 받아도 암진단비 3천만원 모두 지급이 된다는 뜻입니다.^^ㅎㅎ

 

그리고 항암방사선약물치료비는 80세만기 비갱신형이구요 보장금액은 100만원입니다.

보통 암에 걸리면 6개월 또는 1년후에 정기검진을 받으러 갑니다. 무조건 다 갑니다.^^ㅎㅎ

그러면 몸 속에 암세포가 남아 있는지, 혹시 전이 된건 없는지... 확인을 하고 예방차원에서 방사선치료를 합니다.

일반적으로 실손특약은 치료목적일때만 보상이 됩니다

위와 같이 1년후에 정기검진을 받고 예방차원에서 방사선검사를 하는것은 실비 청구가 안됩니다.

이것을 보장하는 것이 항암방사선약물치료비 100만원 입니다.

참고로 타사 현대해상은 이 특약이 갱신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ㅎㅎ

 

암수술비는 I, II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이뜻은 암수술을 처음 받을때는 300만원이 지급되고, 두번째부터는 60만원씩 계속 지급이 됩니다.

사실 이부분은 현대해상이 좋습니다. 현대해상은 처음부터 쭈~~욱 300만원씩 지급이 됩니다.^^ㅎㅎ

 

암입원비는 4일째부터 120일까지 매일 10만원씩 지원이 됩니다.

사실 암진단비는 1회한으로 끝나지만, 암수술비와 암입원비는 계속 반복 지급 됩니다.^^ㅎㅎ

 

그리고 뇌졸중진단비 2천만원도 100세만기 비갱신형입니다.

뇌졸중은 뇌출혈 + 뇌경색으로 생명보험사의 뇌출혈보다 보장범위가 훨씬 큽니다.^^ㅎㅎ

그러니까 생명보험사 보다는 손해보험사가 뇌졸중이 좋다는 겁니다.^^ㅎㅎ

 

그리고 급성심근경색증 진단비는 생명과 손해가 똑같습니다. 단 생명은 100세 만기가 없습니다.

동부생명이 90세까지 보장합니다. 보통 80세만기가 끝입니다.^^ㅎㅎ 참고 하세요^^ㅎㅎ

 

이상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가장 실속있게 잘 가입하는 법! 이었습니다.

여기까지 읽고 맘에 드시면 공감 꾸~~욱 눌러주시고 댓글도 남겨주시면 복 받으실겁니다.^^ㅎㅎ

상담을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ㅎㅎ

 

그리고 태아보험 및 어린이보험 가입하시면 사은품도 있습니다.^^ㅎㅎ

카시트, 유모차, 범퍼침대, 아기띠, 젖병소독기 등등 원하시는것 고르실수 있데요^^ㅎㅎ

 

늘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ㅎㅎ

 

 

 

○○ 제대로 된 설계 받아보시고 어린이보험 가입하실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