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아&어린이 보험

실손특약 변경된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설계서

by 보험테크 2013. 4. 1.

주말 잘 보내셨나요^^ㅎㅎ 

저는 토요일엔 아이를 데리고 청약서 수거하러 돌아다녔고^^ㅎㅎ 일요일엔 집 밖으로 나오지도 않고 집에서 요양을 했습니다.

목이 부어 침도 삼키기 어려웠고, 콧물에, 기침에ㅠㅠ 정말 힘든 주말을 보냈습니다.

오늘 아침에 작은딸과 함께 병원에 들려 약을 지었고, 약 갯수가 무려 6개나 되어 놀랬습니다.

완전 종합감기몸살이라고 하더군요ㅠㅠㅎㅎ

 

3월같은 마감을 두번만 치뤘다간 송장 치를뻔 했습니다.^^ㅎㅎ

오늘도 3월달 계약의 서류마감으로 12개의 등기우편을 받아서 처리하느라 정신이 없었네요^^ㅎㅎ

그래도 큰 실수 없이 잘 마무리 되어 다행입니다.^^ㅎㅎ

 

다음번엔 이번의 종합몸살을 교훈삼아 대처법을 미리 고안해야 하겠네요^^ㅎㅎ

 

많이들 궁금하실것 같아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13.04 변경된 설계서를 만들어 봤습니다.

실손보험이 1년갱신으로 되면서 보험료가 오히려 올랐습니다.

기존엔 갱신형 보험료가 9,223원이었는데... 이번엔15,650원으로 엄청 올랐네요.ㅠㅠ

하지만 적립보험료가 내려 전체적인 보험료는 큰 변화가 없네요^^ㅎㅎ

이 속내도 알게 되시면 흠칫 놀라실겁니다.

실손특약이 바뀌면서 15년만기 재가입형식으로 되어 15년후에 재가입을 할지 못할지 몰라 실손특약은 15년만 계산에 반영하여 적립보험료가 많이 필요하지 않게 된것입니다.ㅠㅠ

그러니 전체적으로 보면 보험료가 많이 오른셈인거죠ㅠㅠ

하지만 실손특약에 대한 보험료만 바뀌었지... 다른 특약은 변경된것이 없습니다. (현대해상은 조금 바뀌었던데...)

 

그럼 설계서 보시고 기존에 포스팅한 내용과 비교해 보세요^^ㅎㅎ

뭐 비교 하셔도 선택은 여지는 없다는거 아시죠ㅠㅠ

내일부터 교육일정이 쫘악 잡혀 있는데... 교육 잘 받아서 더 많은 상품소개로 보답하겠습니다.^^ㅎㅎ

 

그럼 4월부터 변경된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설계서 입니다.^^ㅎㅎ

 

갱신형특약보험료가 적혀있죠... 기존꺼랑 비교해 보세요^^ㅎㅎ

기존 설계서는 http://gluckins.tistory.com/142 여기를 참조하시면 됩니다.^^ㅎㅎ

기존엔 갱신형 보험료가 9,223원이었는데... 이번에 개정되면서 보험료가 15,650원으로 엄청 올랐습니다.

 

위의 내용은 크게 변한게 없습니다.

납입/보험기간에 1년갱신(보장변경주기:15년)/1년만기라고 적혀 있네요ㅠㅠ

3월내내 목이 터져라 알려드렸던 부분입니다.

이부분 때문에 나중에 엄청난 피해를 볼수 있으니 100세만기로 전환하시라고 말씀드렸었죠^^ㅎㅎ

1년마다 갱신되면서 보험료가 인상이 되고 15년마다 재가입을 해야 하는형식입니다.

15년후에 재가입 의사표현을 하지 않으면 실손특약은 그때 바로 끝나버립니다.ㅠㅠ

설사 재가입의사표현을 해도 재심사를 받아서 그때 당시에 판매되고 있는 실손특약으로 재가입이 이루어 집니다.ㅠㅠ

 

그래서 해지환급금예시표를 보면 15년후에는 아예 적혀 있지 않죠ㅠㅠ

그리고 납입보험료도 차이가 나죠... (기존 설계서와 http://gluckins.tistory.com/142 차이가 납니다.)

그 이유는 실손특약이 15년만기로 끝났다고 보는겁니다.

15년후엔 어떤 실손특약이 판매되는지 모르니까 지금 예시를 할수가 없다는 거라고 저는 생각이 됩니다.

 

3월달에 100세만기 태아보험/어린이보험을 가입하신 고객님들^^ㅎㅎ

특히 100세만기로 어린이보험을 전환하신 고객님들^^ㅎㅎ

정말 잘하신겁니다.^^ㅎㅎ

가입하신 보험상품 끝까지 잘 유지하셔서 아이들에게 물려주시면 아이들이 정말 고마워 할꺼라 생각이 듭니다.

내 딸들이 고마워 해줘야 할텐데^^ㅎㅎ

잘 가르쳐야겠죠^^ㅎㅎ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4월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세요^^ㅎㅎ

3월달에 열심히 일했으니, 4월엔 꽃구경도 좀 하고 그러겠습니다.

우선 기침부터 진정되었으면 좋겠네요^^ㅎㅎ

모두들 몸 건강하세요^^ㅎㅎ 감사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상담남기실때는 여기를 클릭하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