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아&어린이 보험

LIG 희망플러스자녀보험 L13.04 설계서 LIG 장단점 분석

by 보험테크 2013. 4. 30.

어제 현대해상 어린이보험에 이어 오늘은 2탄으로 lig 희망플러스자녀보험 L13.04 설계서를 포스팅합니다.

사실 망설였습니다. 어제 오늘 시리즈로 포스팅하려고 준비를 해 두었는데...

오늘 아침 출근을 하니 lig 희망플러스자녀보험 L13.04가 내일부터 lig 희망플러스자녀보험 L13.05로 개정이 된다고 합니다.

사실 오늘 포스팅한 내용은 사용할수 없는 설계서 인데... 할까 말까 망설이다가... 하기로 했습니다.

어제 내일 포스팅하기로 약속했으니까요^^ㅎㅎ

그리고 L13.05로 바뀐 내용 확인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서요^^ㅎㅎ

 

그럼 본격적으로 어제 현대해상 굿앤굿 어린이CI보험 설계서에 이어서 LIG 희망플러스자녀보험 설계서를 비교분석해 볼수 있게 최대한 비슷하게 설계한 설계서 입니다. 참고하세요^^ㅎㅎ

 

 

아래 설계서는 0세여아 기준으로 100세만기 20년납 설계서 입니다.

어제 포스팅한 현대해상과 최대한 비슷하게 설계했습니다. 하나하나 보시면서 비교해 보시면 어느 보험사가 더 유리한지 단번에 확인하실수 있습니다.^^ㅎㅎ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댓글이나 상담신청 남겨주시구요^^ㅎㅎ

 

어제 현대해상과는 달리 LIG 희망플러스자녀보험은 저번달과 이번달에 바뀐부분이 거의 없습니다.

바뀐 부분이라면 모두 바뀐 의료실비 부분만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5월달부로 개정되는것 같습니다.^^ㅎㅎ

5월에 개정이 되면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이거랑 비교해 보세요^^ㅎㅎ

참고로 4월부터 개정된 의료실비 특약은 1년갱신형 15년 재가입형식입니다.

 

그래도 LIG 희망플러스자녀보험의 장단점은 정리해 봐야죠^^ㅎㅎ 어제도 했으니까요^^ㅎㅎ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장점은...

1. 보험료가 아주 저렴합니다.

2. 암진단비 특약 중 고액암 진단비의 보장범위가 타사보다 넓습니다.

3. 태아보험 가입시 선천이상수술비 보장이 중복가입 가능하며, 보장금액이 높습니다.

 

LIG 희망플러스자녀보험의 단점은...

1. 보험기간 및 납입기간 설정이 고정되어 있어 맞춤설계가 안됩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LIG 희망플러스자녀보험은 3월과 4월달에 바뀐부분이 거의 없습니다.

5월달에 개정된 부분은 오늘 포스팅한 내용과 비교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ㅎㅎ

 

태아/어린이보험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출산예정일이 나왔다면 태아보험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시기를 늦추지 마시고, 가급적이면 빨리 가입하시면 좋습니다.

몇만원 아끼려다가 더 큰 손해를 보는 경우를 종종 보았습니다.

산모의 배뭉침으로 인한 입원력이나, 유산방지 주사여부 또는 기형아 검사에서 결과가 좋지 못해 가입하고 싶어도 하지 못하는 경우를 종종 보았기에... 빨리 가입하시라고 말씀드리는 겁니다.

무엇이든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물어보시구요^^ㅎㅎ

가정의달 5월에 행복만땅 기쁨충만 하시길 바랍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상담 남기실때는 여기를 클릭하시면 편리합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