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아&어린이 보험

가장 저렴한 태아보험 설계서추천

by 보험테크 2013. 7. 29.

오늘은 태아보험중에서 가장 저렴한 태아보험 설계서를 추천합니다.

보통 태아보험을 비교하실때 현대해상과 LIG손해보험을 많이 비교합니다.

그 이유는 보험료 대비 보장이 좋기 때문입니다.

물론 한화손해보험, 동부화재, 삼성화재, 흥국쌍용화재등 다른 보험회사에서도 태아보험을 판매하지만, 보장이 안좋거나 보험료가 너무 비싸기 때문에 태아보험은 현대해상과 LIG손해보험 두회사로 압축이 됩니다.

그 중에 오늘은 가장 저렴한 태아보험으로 LIG손해보험 희망플러즈자녀보험 설계서를 추천합니다.

 

현대해상 가장저렴한 태아보험과 다른점은 모든 특약이 100세만기로 설정이 되었음에도 보험료가 저렴한게 장점입니다.

게다가 뇌혈관질환, 허혈성심장질환도 모두 포함하고 있습니다.

단지, 중복되는 보장과 보장받기 힘든 특약은 과감하게 삭제하여 보험료를 낮췄습니다.

단, 암진단비는 중복되어도 최대로 설계하였습니다.

설계서 한번 보시고 제가 추천해드리는 저렴한 태아보험 설계서가 마음에 드시면 상담신청 남겨주세요^^ㅎㅎ

저는 솔직담백하게 안내해드리고 고객님의 만족을 바탕으로 소개영업을 하고있습니다.

먼저 고객님이 만족하지 못하시면 소개는 절대로 나올수 없겠죠^^ㅎㅎ

그렇기에 최대한 솔직하고 정직하게 정도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솔직담백한 태아보험 보험테크입니다.^^ㅎㅎ

무엇이든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언제든 부담없이 물어봐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13.05) 가입설계서 입니다.

100세만기 30세납으로 보험료는 57,250원입니다.

만약 납입기간을 20년으로 한다면 월보험료는 67,430원으로 30세만보다 1만원정도가 높아집니다.

하지만 납입기간 10년의 차이가 있기때문에 총납입보험료는 30세납보다 더 적습니다.

그리고 13회차부터는 신생아특약 보험료 만큼 줄어들기 때문에 보험료가 53,377원으로 자동으로 줄어듭니다.

만약 여아 출산시엔 태아등재를 하면서 보험료가 추가로 더 줄어듭니다.

골절진단/수술비와 5대골절진단/수술비가 중복이 됨으로 5대골절 진단/수술비는 삭제하였습니다.

하지만 암진단비와 다발성소아암진단비, 고액치료비암진단비, 백혈병진단비는 모두 추가하였습니다.

저는 암에 대한 니즈가 아주 강한편입니다.

 

뇌졸중+뇌혈관, 급성심근경색+허혈성심장질환 진단비도 가입할수 있는 최대금액으로 설계했습니다.

물론 보장기간도 100세까지입니다.^^ㅎㅎ

아참, 보험료가 비싼 상해/질병입원일당도 첫날부터 3만원씩 설계했습니다.

중요한 특약을 삭제하거나 감액하여 보험료를 낮춘게 아님을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ㅎㅎ

 

태아보험의 핵심인 실손특약도 제대로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실손특약은 1년만기 갱신형으로 매년 보험료가 변동이 됩니다.

설계서 맨 하단에 보면 1년후에 변경될 보험료 예시가 나와있습니다.

최대 인상폭인 25%까지 인상하여도 태아때 가입한 실손보험료보다 높지 않습니다.

그럼으로 1년후에는 실손특약의 갱신 차액만큼 보험료가 추가로 내려갑니다.

그럼 보험료는 5만원대 초반이 되겠죠^^ㅎㅎ

 

22주이내에만 가입할수 있는 신생아 특약도 최대로 가입했습니다.

인큐베이터비용과 선천성이상수술비도 최대입니다.

그리고 선천이상수술비는 타사대비 LIG손해보험이 최고로 좋습니다.

 

부양자 특약도 추가가 되어 있구요.

아래 경과기간별 실손의료비 담보 갱신보험료 예시를 보시면 경과년수에 따라 연령증가 + 위험률 10%상승을 보시더라도 10년차까지는 보험료가 줄어드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태아때 가입한 보험료인 15,000원대가 되려면 최소 10년은 있어야 되지 않나 싶습니다.

이 부분을 이해하시는 고객님은 금융계통에서 일을 하시거나 재테크에 대해서 아주 깊은 지식을 갖고 있는 분이십니다.^^ㅎㅎ

 

 

2013년 4월부터 실손보험이 바뀌면서 위험률 최대 인상가능폭이 생겼습니다.

1년에 25%이상은 인상할수 없는데...

아래 내용은 매년 인상폭 25%만큼 인상되었을때 예시입니다.

최대 인상폭이라고 하더라도 보험료는 조금 내려가네요^^ㅎㅎ

이상, 든든한 보장에 100세만기 상품으로 보험사중에서 가장 저렴한 태아보험 설계서를 추천해 드렸습니다.

태아보험은 가급적 빨리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행여, 임신중 응급실에 가게 된다면 태아보험을 가입하고 싶어도 가입할수 없는 상황이 될수도 있기때문입니다.

모쪼록 좋은 설계사님 만나서 평생 든든하게 보장 받으시기를 기원드립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상담남기실때는 여기를 클릭하거나 댓글로 연락처를 남겨주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