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설계서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 갱신형과 비갱신형 설계서로 비교분석

by 보험테크 2015. 7. 30.

오늘 고객님께 문의가 들어와서 설계하고 추천하여 드린 플랜입니다.

기존에 암진단비가 충분히 있는 고객님이신데... 기존 암보험은 1회한으로 한번만 지급되고 재발이나 잔류암일 경우 암진단비를 추가로 계속해서 받는 보험이 있는지 문의 하셨고, 그로 인해 현대해상 계속받는암보험을 추천해 드리고, 갱신형과 비갱신형을 설계서로 비교분석하여 안내해드렸습니다.

추후 가입을 하시면 댓글로 갱신형을 선택했는지, 비갱신형을 선택하셨는지 알려드릴께요^^ㅎㅎ

계속받는 암보험은 현대해상에서 최초로 출시했으며, 출시당시 배타적사용권을 6개월동안 받은 획기적인 상품이었습니다. 현재도 비갱신형 계속받는암보험은 현대해상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계속받는암보험 중에서는 최고 입니다.

그럼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 갱신형 설계서부터 보겠습니다.

 

우선 갱신형 계속받는 암보험은 보험료가 4만원대입니다. 생각보다는 저렴하죠...

그런데... 15년마다 갱신이 되면서 100세만기 입니다.

재진단암은 최초 암진단후 2년마다 암진단서가 있으면 3천만원씩 지급이 됩니다.

9월달에 보험료가 인상되는것 때문에 현대해상에서 인수기준을 완화했습니다.

원래는 진단비 대비 사망보험금을 2배수 넣어야 인수가 되었는데...

8월달은 특별히 1배수만 넣으시면 인수가 됩니다.  그래서 진단비의 합이 8천만원이고, 사망보험금도 8천만원만 설계했습니다.

15년 갱신형으로 질병사망보험료도 저렴하여 질병사망 특약으로 설계했습니다.

비갱신형은 맨 아래 참조하세요~~~

 

 

여기까지가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 갱신형 설계서의 중요한 부분이었구요.

아래는 똑같은 보장에 비갱신형으로 설계한 현대해상 계속받는암보험 100세만기 비갱신형 설계서 입니다.

보험료는 13만원대로 갱신형보다 3배정도 비싸네요...

그래도 100세만기 20년납으로 100세까지 총 납부하는 보험료는 비갱신형이 훨씬 적습니다. (갱신형은 15년마다 보험료가 인상되는거 아시죠~~ 이렇게 100세까지 납부하신다면... 어마어마하게 납부하실겁니다.)

그리고 설계서 맨 하단에 보면 상해사망 4천만원과 질병사망 4천만원으로 설계했습니다.

비갱신형이라 질병사망이 많이 비쌉니다. 보험료를 낮추는 방법으로 질병사망 대신 상해사망 8천만원으로 넣으시면 보험료는 내려갑니다.

그리고 최초 암진단비를 낮추셔도 보험료는 내려갑니다. 얼마든지 재진단암 보장 위주로 설계가 가능하며, 보험료 조정도 가능합니다.

무엇이든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솔직 담백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