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설계서

현대해상태아보험 저렴한 100세만기 설계서

by 보험테크 2013. 8. 8.

오늘의 설계서는 현대해상태아보험 입니다.

어제 가입하신 고객님으로 현대해상태아보험으로 최대보장과 5만원이하 보장으로 설계를 의뢰했습니다.

두개의 설계서를 비교해 보시고, 저렴한 100세만기 설계서를 선택하시고 가입까지 하셨네요^^ㅎㅎ

처음부터 현대해상태아보험만 생각하신 고객님께 한번 놀라고, 빠른 선택에 두번 놀랐습니다.^^ㅎㅎ

역시 기존의 명성을 무시할수는 없잖아요^^ㅎㅎ

2010년까지만 해도 태아보험하면 현대해상태아보험이었으니까요^^ㅎㅎ

사실 저의 아이도 현대해상태아보험 100세만기 플랜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ㅎㅎ

그럼 어제 고객님이 선택하신 저렴한 현대해상태아보험 설계서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상담신청 남겨주세요^^ㅎㅎ

상담신청을 남기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셔서 문의사항을 남겨주셔도 되구요.

메인페이지의 프로필 밑에 있는 상담문의 버튼을 누르셔서 남겨주셔도 됩니다.

이것저것 모두 다 힘드시면 직접 전화주셔도 되구요. 댓글로 남기셔도 됩니다.^^ㅎㅎ

 

 

타이틀에서도 단박에 아시게끔 현대해상태아보험 100세만기 20년납으로 4만원대 설계서입니다.

현대해상태아보험 100세만기 20년납이 4만원대라서 놀라셨죠^^ㅎㅎ

30세만기 보다 100세만기가 훨씬 더 좋습니다.^^ㅎㅎ

현대해상태아보험 30세만기보다 100세만기가 더 좋은 이유는 아래 두곳의 포스팅을 보시면 아실수 있습니다.

http://gluckins.tistory.com/259 태아보험 30세만기 vs 100세만기 무엇이 더 좋은가???

http://gluckins.tistory.com/260 태아보험 100세만기가 30세만기보다 더 저렴하다

 

 초회 보험료는 4만원대 후반이지만, 13개월차부터는 보험료가 4만원대 초반으로 내려갑니다.

왜 이렇게 보험료가 내려가는지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아래 포스팅을 읽어보세요^^ㅎㅎ

http://gluckins.tistory.com/287 태아보험 보험료 1년후엔 무조건 내려간다.

 

 이번에 추천하는 현대해상태아보험 저렴한 100세만기 설계서는 사실 100세만기 특약이 주계약과 실손특약6개 그리고 암수술담보와 항암방사선약물치료담보만 100세만기입니다.

나머지는 모두 30세만기로 설정하여 보험료를 낮추었습니다.

이렇게 특약별로 만기를 조정하여 설계할수 있는 보험사는 현대해상태아보험만 가능합니다.

 

실손특약은 1년마다 갱신되면서 15년단위로 재가입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 받으실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30세만기로 가입한다면 혹시모를 사고나 큰 질병으로 30세 시점에 새로운 보험에 가입할수 없을수도 있습니다. 이런 위험을 사전에 차단하면서 보험료를 저렴하게 설계한 현대해상태아보험 저렴한 100세만기 설계서입니다.

 

가끔 고객님이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만 가입하는거냐고 물어보시는데...

빨간색은 조금 비싼 특약만 한눈에 골라 보기 편하게 칠해 놓은것입니다.

모든 특약을 모두 가입하는 겁니다.^^ㅎㅎ

 

 100세만기 20년납 태아보험이면서도 4만원대라고 해서 신생아 특약이 빠진줄 아시는분도 있지만, 위에 보시다시피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생아특약은 1년만기 1년납이므로 1년후부터는 보험료가 4만원대 초반으로 내려가게 됩니다.

또한 보험료가 내려가는 이유가 두가지가 더 있는데... 아래 포스트를 읽어보시면 아실수 있습니다.

http://gluckins.tistory.com/287 태아보험 보험료 1년후엔 무조건 내려간다.

 

여기까지가 현대해상태아보험의 태아담보입니다.^^ㅎㅎ

 

그리고 부양자특약까지 입니다.^^ㅎㅎ

위 설계 내용에서 수정을 원하시면 상담 남기실땐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ㅎㅎ

그리고 특약별로 자세한 설명을 듣고 싶으시면 상담신청 남겨주세요^^ㅎㅎ

상담을 남기실려면 여기를 클릭하시거나, 메인페이지 프로필 아래 상담문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런 절차가 복잡하시면, 메인페이지 상단에 있는 전화번호로 직접 전화주셔도 되구요.

댓글로 남겨주셔도 연락드립니다.^^ㅎㅎ

이상 태아보험비교사이트 보험테크 솔직담백한 보험이야기 임신우매니져입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