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설계서

LIG희망플러스 태아보험 고객님과 메일로 상담한 내용

by 보험테크 2013. 7. 15.

주말에 오전에 고객님이 전화로 상담을 남겨주셔서 통화하고 오늘 오전에 회사 출근하여 설계서 보내드렸습니다.

그전에 포스팅한 태아보험비교추천 현대해상 vs LIG 설계서 추천플랜 http://gluckins.tistory.com/261 을 보시고 상담을 남겨주신것 같습니다.

두 보험사의 장단점을 들으시고 LIG가 더 마음이 쏠린다고 LIG희망플러스 태아보험으로 100세만기 20년납 설계서를 요청하셨습니다.

최저보험료 71,800원과 최대보험료 74,000원 설계서를 보내드렸습니다.

메일을 받아보시고 답장을 주셨는데... 배우자님이 다른 설계사님께 받은 LIG희망플러스 태아보험과 비교를 해 봤다는 겁니다. 그래서 다른 부분이 궁금해서 질문을 주셨더라구요^^ㅎㅎ

그래서 하나하나 자세하게 설을 드렸습니다. (고객님과 메일로 상담한 내용은 캡쳐해서 올려드립니다.^^ㅎㅎ)

그리고 최종적으로 고객님이 직접 특약을 추가하고 삭제하고 변경한 최종적인 설계서도 올려드립니다.

여러분도 한번쯤 검토해 보시고 무엇이든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물어보세요^^ㅎㅎ 감사합니다.

 

고객님께 설계서 보내드리고 답장으로 받은 질문 메일 입니다.

다른 설계사님께 받은 설계서와 차이점을 꼼꼼하게 물어보셨네요^^ㅎㅎ

그래서 아래 처럼 하나하나 답변을 드렸습니다.

 

 

파랑색을 되어 있는부분이 제가 답변을 드린 부분입니다. 보시기 편하시게 색깔로 구분해서 보내드렸습니다.

근무중에 오랫동안 전화 통화하는것이 어렵다고 하여 메일로 답변을 드렸습니다.^^ㅎㅎ

답변 받으시고 최종적으로 고객님이 직접 특약 추가/삭제/변경을 요청하신 메일입니다.

 

두번째 암진단비 및 장애, 출생 위험쪽 특약은 추가하셨고, 상해부분에 대한 특약은 고객님이 삭제하셨습니다.

그리고 첫날부터 입원비는 3만원에서 2만원으로 감액하셨습니다.

 

여러분의 설계서와도 한번 비교해 보세요^^ㅎㅎ

첫회 보험료는 74,020원이지만 13회차부터는 69,297원으로 줄어듭니다.

그리고 만약 여아를 출산하면 추가로 보험료가 더 내려갑니다.

 

보험료 1천원 이상 특약을 빨간색 박스로 표시했으며, 수정한 부분은 노랑색으로 덧칠해 주었습니다.

 

성장장애, 정신적장애 처럼 장애 진단비가 추가 되었습니다.

 

실손특약은 무조건 들어가야겠죠^^ㅎㅎ

 

출생위험보장이 추가로 1년만기 1년납으로 추가 되었습니다.

 

50%이상 후유장해연금이 상해/질병 모두 추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고객님이 직접 설계하신 LIG희망플러스 태아보험 설계서를 오픈해 드렸습니다.

 

무엇이든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부담없이 물어보시고, 본인도 태아보험 및 다른 보험에 대해서 전문가 상담을 받아보고 싶으시면 아래 전문상담받기 버튼 누르셔서 상담 신청 남겨주세요.

신청 남기실 시간이 없으시면 직접 전화나 댓글을 통해서 상담신청 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취급하는 보험사 목록입니다.

생명보험+손해보험 총 25개 보험사를 취급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