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설계서

현대해상굿앤굿어린이ci보험 태아가입 100세만기20년납 5만원설계서

by 보험테크 2013. 7. 26.

현대해상굿앤굿어린이ci보험 100세만기20년납 5만원짜리 설계서입니다.

현대해상굿앤굿태아보험의 장점은 주계약은 100세로 설정하고 특약은 30세만기로 설정할수 있다는게 장점입니다.

태아보험을 100세만기20년납으로 설계하면 보통 보험료가 7만원에서 8만원까지 나옵니다.

그러면 너무 부담이 되서 가입을 꺼리게 되죠ㅠㅠ

그리고 보험은 보장이 튼튼한것도 좋지만, 유지하기 벅차서 나중에 해약을 하게 되면 그게 더 안좋다고 생각합니다.

보험은 끝까지 유지할수 있는 금액으로 가입하는것이 가장 좋으며, 추후에 상황이 좋아지면 추가로 가입할수 있음으로 현대해상굿앤굿어린이ci보험 22주이내 태아가입으로 100세만기20년납 5만원짜리 설계서를 추천합니다.

설계서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상담남겨주세요^^ㅎㅎ

그리고 전화 통화시 현대해상태아보험 5만원짜리로 설계해달라고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ㅎㅎ

제가 왜 5만원짜리 설계서를 추천하는지 전화상으로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아참, 참고로 5만원짜리 설계서이지만, 1년후엔 보험료가 4만원대 초반으로 내려갑니다.

그 이유도 말씀드릴께요^^ㅎㅎ 상담신청 남겨주세요^^ㅎㅎ

 

보장도 든든하면서 보험료도 가장저렴한 현대해상 굿앤굿 어린이ci보험 설계서 입니다.

100세만기20년납 초회보험료 5만원 13회차이후 보험료 4만원대초반의 설계서를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상담남겨주세요^^ㅎㅎ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현대해상굿앤굿어린이ci보험 설계서를 보시면 적어놓았지만, 최소보험료는 49,010원부터 최대보험료는 50,220원까지 입니다.

모든 태아보험은 만기환급률을 20%부터 100%까지만 가입할수 있음으로 최소보험료 49,010원부터 최대보험료 50,220원까지만 설계할수 있는것입니다.

물론 보장내용과 보장기간을 이렇게 설계했을때의 얘기죠^^ㅎㅎ

그중 저는 깔끔하게 떨어지는 금액 5만원으로 설계했습니다. 만기환급률이 85,8%네요^^ㅎㅎ

 

꼭 필요한 특약은 모두 넣었습니다.

그리고 불필요하다고 생각하는 특약은 과감하게 삭제했습니다.

노랑색으로 칠해져 있는 중환자실 입원일당은 원래 잘 안넣는데... 이번엔 넣어봤습니다.^^ㅎㅎ

 

당연히 실손특약은 들어가야겠죠^^ㅎㅎ

1년마다 갱신되면서 15년재가입형식의 실손특약은 주계약이 살아있는한 15년마다 갱신만 한다면 주계약 보험기간인 100세까지 보장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이게 이보험의 핵심입니다.

다른 특약은 30세만기로 끝나더라도, 실손특약은 100세까지 보장받을수 있다는것은 두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30세만기시점에 혹시 모를 위험에 대비하는것과, 두번째는 보험료가 단돈 1천원이라도 더 저렴합니다.

그 이유는 전화상으로 설명드리고 설계서도 보내드리겠습니다.^^ㅎㅎ

 

빨간색으로 칠해져있는것은 보험료가 1천원 이상인 특약을 체크해 놓았습니다.

물론 중요한 특약도 같이 체크해 놓았습니다.^^ㅎㅎ

 

저체중아입원일당과 신생아질병입원일당은 1년납1년만기입니다.

그렇기에 3,500원정도가 1년후에 보험료가 내려갑니다.

거기에 더해서 5,000원정도가 더 내려갑니다. 그래서 1년후부터는 4만원대 초반의 보험료를 납부하시면 됩니다.

자세한것은 전화상으로 상담드리겠습니다.^^ㅎㅎ

 

어떠세요^^ㅎㅎ

꼼꼼하게 설계도 되었고, 보험료도 마음에 드시나요^^ㅎㅎ

보통 다른 설계사님은 최소 6만원에서 7만원대 보험료를 제시합니다.

여유만 있으시다면 보장을 짱짱하게 가입하시는게 좋죠^^ㅎㅎ

하지만 위 설계서는 경기도 힘든데... 보험료가 부담이 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는 플랜입니다.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아래 상담하기 버튼 누르셔서 신청해 주세요^^ㅎㅎ

솔직담백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실손특약이 1년마다 갱신되면서 보험료가 변동이 됩니다.

위 변동내역은 1년후 인상최대폭 25%를 예시한 예시표입니다.

이 부분도 전화상으로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1년후부터 어떻게 보험료가 4만원대 초반으로 내려가는지... 그 답은 3가지 입니다.^^ㅎㅎ

자신있게 태아보험추천합니다. 상담신청 남겨주시면 순서대로 연락드려서 자세하게 설명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상담 남기실때에는 여기를 클릭하시면 편하십니다.

또는 댓글 또는 비밀댓글로 상담남겨주셔도 되구요^^ㅎㅎ

메인페이지에 있는 제 핸드폰번호로 전화 주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