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같이 운동해요~

#3. 오키나와 센츄리 라이딩 Relive 영상 다운 받았습니다.^^ㅎㅎ

by 보험테크 2017. 2. 9.

2017년 첫번째 목표였던 자전거 장거리 라이딩 영상을 드디어 다운 받았네요^^ㅎㅎㅎ

가민과 연결되어 이런 영상이 자동적으로 만들어지는것도 몰랐는데... 용권형님 덕에 뿌듯한 영상을 갖게 되어 기쁘네요.^^ㅎㅎㅎ

중간 중간 쉬면서 가민을 껐다 켰다 했는데... 후반부에 한번 잠깐 놓친 부분이 조금 아쉽네요... ...

그래도 평생 갖고 갈수 있는 영상이 있어 기쁩니다.

함께 라이딩 같이한 15명의 팀후다닥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함께 달릴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이제는 두번째 목표인 동아국제마라톤 풀코스에 도전! 작년 제 기록을 깨는게 목표입니다.

팔꿈치 골절로 연습량이 많이 부족한데... 남은 기간도 37일밖에 안남았는데... 그래도 최선을 다해 준비해 보겠습니다.

우리 같이 운동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