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같이 운동해요~

#26. 올해 첫 남산업힐 & 라멘트럭 맛집 라이딩

by 보험테크 2017. 3. 11.

팀후다닥 팀의 브레인 테라다교수님이 카페에 번개를 쳤습니다. 탄핵기념 및 봄맞이 남북라이딩을 제안해서 참석했네요~

올해 처음으로 남북 간다는 기쁨에 가벼운 마음으로 출발을 했는데... 겨울동안 운동을 너무 안했나봐서... 숨차서 죽는줄 알았네요~~ 심박수가 최대 184까지 올라갔네요~~ 그래도 무사히 남산 업힐을 하고 시청을 지나 광화문으로 향하는데... 태극기집회 때문인지 분위기가 안좋더라구요. 북악은 다음에 가기로 하고 상도역 근처 라멘트럭이라는 맛집이 있다고 하여 발길을 돌려 라멘 먹으로 갔습니다.

일본에서 먹던 라멘보다 더 맛있습니다. 저희도 30분이상 기다렸다가 겨우 맛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라멘트럭의 맞은편 커피숍과 협업으로 라멘 먹고 왔다고 하면 10% 할인이 됩니다. 참고하세요~~^^

3월 1일 라이딩 하고 클릿 방향을 살짝 틀었더니 달리는데 훨씬 편하고 좋았네요~~ 날씨가 많이 포근해 져서 진짜 많은 사람들이 자전거를 갖고 나왔네요. 내일은 일주일 후에 있을 동아국제마라톤 풀코스 마지막 LSD훈련으로 오늘 자전거로 달렸던 곳을 내일은 두발로 달리겠네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그리고 안전한 라이딩을 해주신 팀후다닥 여러분... 사랑합니다.~~~^^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