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같이 운동해요~

#34. 팀후다닥 9인 헤이리 라이딩 다녀왔어요~~

by 보험테크 2017. 3. 25.

정말 오랫만에 팀후다닥 주말라이딩에 참석했네요~~ 오늘의 번짱은 용권형님으로 헤이리 다녀왔어요. 참석인원 9인으로 모두들 신나게 달렸습니다. 경식씨가 참석하면 속도도 빨리지고 완전 재밌네요~~ 분위기 메이커로 인정합니다.^^ㅎㅎㅎ 그리고 시영씨 정말 멋져요~ 맞바람에 맞서 30으로 끌어주셔서... 그리고 초반에 선두로 끌어준 영광씨, 중반까지는 잘 치고 나가던 지드레곤... 후반엔 다이어트 때문에 털렸지... 살빼는것도 좋은데... 체력은 빼지말어~~ 그리고 항상 멋쟁이 테교수님~~ 교수님도 바람막이 좋아요^^ㅎㅎ 그리고 언제나 든든한 사철형님, 파워는 최고예요. 그리고 윤주형님, 정말 대단해요! 여성중에 5위~~ 완전 최고예요^^ㅎㅎ 그리고 용권형님, 라이딩 전날은 술 조금만 드세요^^ㅎㅎㅎ 오늘 진심이 느껴졌어요^^ㅎㅎㅎ 저도 오늘 PR 많이 찍었네요. 신나게 잘 달렸습니다.^^ㅎㅎ

라이딩 하기 정말 좋은 계절이네요. 많은 사람들이 자전거로 건강도 찾고, 스트레스도 날려버리는 시간을 갖어보세요~ 정말 즐겁고 행복한 주말이었네요. 모두모두 건강하세요^^ㅎㅎ

라이딩 1시간전에 만나서 콩나물 국밥으로 아침 먹었어요~~ 아침 먹어서 그런지 오늘은 PR밭이었어요^^ㅎㅎㅎ

출발전에 기념사진~~ 닥터바이크 간판 잘 나왔네요^^ㅋㅋㅋ

시영씨가 찍어준 사진입니다. 구도는 완전 좋은데... 조금 어둡네요.ㅠㅠ

키가 커서 그런지 위에서 아래로 찍은 사진도 멋지네요^^ㅎㅎ

경식씨와 번짱 용권형님이 밥먹고 가자고 해서 찾아간 곳. 시영씨의 추천으로 왔는데... 밑반찬이 완전 맛있었어요^^ㅎㅎㅎ

어제 과음으로 영혼까지 털린 용권형님^^ㅎㅎ 사진이 조금 이상하게 나온 사철형님^^ㅎㅎ 지못미 ㅠㅠ

젊은피 3인방! 역시 젊음이 좋아~~~ ^^ㅎㅎㅎ

에스웍 벤지와 타막의 V 멋져요~~~^^ㅎㅎ

개띠 형님들~ ^^ㅎㅎ

개띠 형님들 사이에 낀 나~~ ^^ㅎㅎㅎ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두부전골 보다 밑반찬이 너 최고였어요~~

처음으로 사진 찍어준 시영씨~~ 귀엽고 예쁘게 잘나왔네요^^ㅎㅎㅎ

다이어트 보다 복귀가 우선인 지드레곤... 핫브레으크로 에너지 보충중... 과음으로 영혼까지 털린 용권형님이 끄트머리 떼어 먹음^^ㅋㅋ

질주본능을 보여준 경식씨^^ㅎㅎ 장사 끝나고 참석하기 힘든텐데도 항상 함께하는 멋쟁이~~ 다음달도 함께 달려요^^ㅎㅎ

신사 테교수님과 한컷^^ㅎㅎㅎ

전면 카메라와 후면 카메라의 성능이 확실히 차이가 나네요^^ㅎㅎ 사철형님이 찍어준 사진과 위의 사진은 셀카.

오늘 공식 기록입니다. 95키로 평속 27.7 PR이 34개네요^^ㅎㅎㅎ

스트라바 보니... 오늘의 PR왕은 시영씨더라구요. 추가추가^^ㅎㅎ 

모두들 개인별 PR 최고 기록일께요. 그쵸^^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