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같이 운동해요~

#39. 2017년 첫번째 남북 라이딩 후기

by 보험테크 2017. 4. 1.

4월 1일 첫날 2017년 첫번째 남북 라이딩을 다녀왔습니다. 남북라이딩이란...??? 로드바이크로 남산 찍고 북악산 팔각정까지 오르는 업힐 코스입니다. 지난달에도 도전을 했었는데... 집회 때문에 북악산은 오르지 못했었네요~~ 이번에도 같이 동반한 라이더님들의 컨디션 난조로 북악산을 패스 하는듯 보였으나... 저의 강력한?? 주장으로 북악산까지 점령을 했네요. 너무 오랫만에 북악산에 갔는지... 길도 헤맸네요.^^ㅋㅋㅋ 살을 빼야겠습니다. 업힐이 점점 힘드네요...

구글포토에서 만들어준 이미지로 메인을 장식해 봅니다.^^ㅎㅎ 오늘은 제 독사진이 많네요^^ㅎㅎ

출발하기 전엔 항상 인증샷을 남깁니다.~~ 

반포미니에서 자전거 줄맞춰 세워 놓고 사진 찍기 놀이 했어요~~~ 잘 찍었죠~~

테라다 교수님이 멋지게 찍어준 사진이네요~~ 마음에 듭니다.~~~

남산 올라가기 전 서주임~~ 오늘 좀 털렸죠...

남산 타워를 배경으로 찰칵~

북악 팔각정 오르기 전에 찰칵~

여기 저기 빠지지 않고 찍히는 용권형님~~ 지금 용권형님이 가지고 있는 자전거가 제 자전거인데... 오늘 기변 할수 있었는데~~

안장에 앉고 클릿까지 끼웠죠~~ 다음번엔 제가 용권이 형님 잔차 타고 출발해 버리면 재밌겠죠. ^^ㅋㅋㅋ

북악 팔각정 올라와서 한컷.

팔각정에서 단체사진 찰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