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짧은 이야기

지난 1년을 되돌아보며... ...

by 보험테크 2020. 1. 27.

설연휴 잘 보내고 계시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ㅎ

너무 먹기만 하고 운동은 안하고 있어 조금 걱정이 되네요~~

연휴 마지막날 지난 1년을 되돌아보며... ... 정리하는 시간을 갖어 봅니다.^^ㅎㅎㅎ

지난 1년동안 정말 열심히 뛰었습니다. 영업도 운동도 정말 열심히 뛴것 같습니다.

그런데... 영업은 성과를 이루었는데... 운동은 너무 많이 해서 지난해 12월 CK수치가 21배이상 높게 나와 강제로 병원에 입원하고 운동을 하지 말라는 처방을 받았네요. 그래서 지금까지도 뛰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ㅠㅠ

무엇이든 너무 과하면 화를 부른다는 교훈을 절실하게 느꼈네요. 여러분도 너무 무리 하지는 마세요. 특히 40대 이후라면... ... 건강이 먼저 입니다.^^ㅎㅎㅎ

작년에 받은 상장 모두 모아봤습니다. 이렇게 보니... 정말 많네요~~ ^^ㅎㅎㅎ

매월 시상을 하는데... 1등을 3번하고, 연말에 작년대비 매출증대 1위까지 했네요. 사실 2018년도에 너무 성적이 안좋았기에... ...^^ㅎㅎㅎ 참고로 230% 성장 했습니다.^^ㅎㅎㅎ

2위도 3번, 3위는 5번 했었네요. 2월달만 빠졌네요. 올해엔 2월달도 화이팅 하겠습니다.^^ㅎㅎㅎ

지난해 12월 6일 정기검사 받으러 병원에 갔다가 처음엔 간수치가 높다고하여 한번도 혈액검사를 했고, 이후 CK수치가 너무 높아서 강제 입원을 당했답니다.

모두모두 건강하세요. 건강이 최고 입니다.^^ㅎㅎㅎ

입원하기 전까지는 전혀 아픈 사람이 아니었는데... 손에 링겔 주사 바늘이 꽂히는 순간 환자가 되더군요. 움직이는것도 불편해 지고, 5인실 병실에서 주변에도 동요되고... 그래도 한해를 둘러보는 시간을 갖은것은 좋았답니다.

 

막내딸이 병문안 와서 적어준 쪽지네요. 무조건 건강해야겠네요~~ 지켜줘야 할 사람이 많잖아요~~ ^^ㅎㅎㅎ

모두들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고 올해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