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짧은 이야기

벌써 네번째 업무제재네요.ㅠㅠ

by 보험테크 2019. 9. 24.

2004년 4월부터 보험영업을 시작하여 현재까지 한번도 쉬지않고 꾸준하게 보험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입사한 보험회사는 AIA생명보험(구 AIG생명)으로 5년을 근무했고 두번째 회사인 (주)글로벌금융판매 토탈총괄에서 쭈욱 일을 하고 있는데... 이번에 네번째로 영업제재 대상에 또 포함이 되었네요.ㅠㅠ

 

영업제재는 보험사마다 설계사별로 손해율을 산정하는데... 손해율이 높으면 판매를 못하게 제재를 하는 아주 나쁜 제도입니다.

제 고객님들 보험금 많이 챙겨 드리면 설계사에게 손해를 주는 제도인거죠...

건강한 고객님들만 계약 받으라는... 뭐 그런... ...

고지사항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고객님편에 서서 도와드렸는데... 난감하네요.ㅠㅠ

오늘 전달 받은 사항입니다. 무려 10가지나 제재를 하네요. 전체손해율이 200%가 초과 되었데요. 이제 3개월동안은 현대해상 못 팔겠네요... ㅠㅠ 방법을 찾아 봐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