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짧은 이야기

#68. 진도특산물 매장 하나 소개해드려요~~

by 보험테크 2017. 5. 25.

제 고향이 전라남도 진도라는것은 아시는분들은 아시고...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믿고 구매하실수 있는 진도특산물 매장 하나 소개해 드립니다. 사실 저의 외가쪽 형수님이 인간문화제 입니다. 전통주 명인이시죠. 진도 홍주라고 들어보셨나요??? 빨간 빛갈의 전통주로 도수가 40도입니다. 그리고 찹쌀로 홍주를 만들어 60도짜리도 있네요. 약주로 하루에 한잔씩 드시면 속이 뻥 뚤리는게 아주 좋습니다.~~

이렇게 한샘홍주로 자리를 잡아 이번에 보배섬 진도홍보관을 오픈했다고 하네요. 매년 벌초하러 가서 한번씩 인사드리곤 했는데... 보배섬 진도 특산물 홍보관 홍보를 부탁받아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중간 마진 없이 산지에서 택배로 직접 받기에 저렴하고 좋은 제품을 받아보실수 있겠네요~~ 무엇이든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물어보시구요. 보험테크 임신우 소개라고 하시면 지인할인 조금 있을겁니다.^^ㅎㅎㅎ

술 좋아하시는거래처엔 한샘홍주 한번 선물해 보세요~ 그리고 진도재래 곱창김, 돌미역, 구기자, 표고버섯, 멸치, 새우, 검정쌀, 울금환, 울금가루 등등 진도특산물 중에서 엄선하여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모신답니다. 많이 홍보해 주시고, 서로서로 돕고 살아요~~~ ^^ㅎㅎㅎ

진도 보배섬 특산품 매장 전화번호는 061-544-8000번 입니다. 선물용으로 대량구매 환영이구요~ 소매 구입도 환영합니다.~~~^^

보배섬 특산품 홍보관 매장 입구입니다. 진도 공용버스 터미널에서 600m 정도에 있습니다.

한샘홍주 명인으로 방송 출연한 기록이네요. KBS생방송 오늘, 무한지대, 6시 내고향 등등 다수 방송 출연하셨습니다.

역시 주종목은 한샘홍주입니다. 선물용으로 병도 예쁘고 포장도 세련되게 만들었습니다. 박스로 안전하게 택배 발송해드립니다. 가격도 훈훈합니다.~~

구기자는 진도 구기자가 유명하죠~~~ 참고로 홍주의 빨간색은 지초라는 한약재에서 나오는 색이랍니다.

어릴적에 김과 간장만 있으면 밥 한공기는 뚝딱 이었습니다. 지금도 그렇구요~~ 김에 밥 싸서 먹고 싶네요~~ ㅎㅎ


청정해역에서 자란 진도 김과 미역은 어디서든지 알아주죠~~

표고버섯도 좋습니다.

새우와 멸치도 있구요.

울금환과 울금가루도 먹기좋고 보관하기 편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중요한것은 믿음이겠죠. 제가 보증해드립니다. 믿고 한번 드셔보시구요. 혹, 국내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전라남도 땅끝 진도도 한번 찾아주세요~~ 세월호의 아픔에서 이제 벗어나 발전하는 제 고향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상 진도 특파원 임신우였습니다.^^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