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짧은 이야기

#64. 글로벌금융판매 7번째 해외워크샵 방콕 파타야 후기

by 보험테크 2017. 5. 18.

오랫만에 포스팅하네요~~ 1일 1포스팅 해야 하는데... 이번달엔 너무 많이 빼먹었네요~~ 5월 첫주엔 속초가족여행으로 둘째주에는 회사에서 해외워크샵을 갔다왔네요. 월요일 도착후 밀린 일처리 하다보니...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지금도 너무 바쁜데... 밀린일이 너무 많은데... 그래도 포스팅 시작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로그인했습니다. (주)글로벌금융판매 토탈총괄에서 1년에 한번씩 희망하는 직원들과 함께 해외워크샵을 갑니다. 벌써 7번째로... 저는 첫번째 캄보디아 앙코르와트만 빠지고, 6번 참여했네요~~ 일본 북해도, 중국 황산, 태국 치앙마이, 대만 타이페이, 베트남 하롱베이에 이어서 이번엔 태국 방콕 파타야로 갔다 왔습니다.

너무 덥고 몸 상태가 좋지 못해서 좀 아쉬웠던 여행이었네요~~~ ㅎㅎㅎ

출발하기 전 페이스북에 올리기 위해 출국장에서 한장 찍었었네요~~ 잘 나왔나요^^ㅎㅎㅎ

창가 쪽에 앉아서 비행기 아래로 구름이 있어 한장 찍었어요~~

갈때는 기내에서 맥주 인당 3캔씩 마셨는데... 올때는 조용히 왔네요~~~ ㅎㅎㅎ

궁전 사진을 구글 포토에 올렸더니... 이렇게 흑백으로 멋드러지게 만들어 주네요~~

첫번째 단체 사진입니다. 궁전에 사람들이 너무 많고 더워서 힘들었어요~~ 그래도 첫번째 단체 사진이라서 그런지 표정이 밝네요~~^^

태국에 부러운것이 자국인 우선 정책인것 같아요. 관광도시답게... 궁전은 현지인 가이드만 가능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전만 궁전을 가이드 해주신 현지인 가이드 입니다. 한국말 제법 잘해요~~

배타고 강바람 맞으며 구경하기~~ 비왔어요~~ ㅎㅎ

점심으로 선상부페~~ 강바람 맞으며 둘러본 곳을 다시 배타고 부페 먹으며 둘러 봤네요~~ 그래도 노래 불러주시는 분이 있어서 흥겨웠네요~~ ^^ㅎㅎㅎ 저희 부장님이 멋지게 마이웨이를 불러주셨답니다.^^ㅎㅎㅎ

그리고 저희 회사의 흥마담^^ㅎㅎ 멋지게 한곡 땡겨주셨네요^^ㅎㅎㅎ

방콕 일정을 마치고 파타야로 이동... 장시간 버스 이동으로 지친 심신을 태국 맛사지로 풀었답니다. 여행가서 받아본 맛사지 중에 태국 맛사지가 제일 시원했던것 같아요~~ 한번밖에 못받은게 좀 아쉽네요~~ ㅎㅎ

태국 여행시 기본 코스 알카자쑈~~ 뭔지 잘 아시죠^^ㅎㅎㅎ 형님들의 멋진 공연이랍니다.~~~ㅎㅎㅎ


이제는 파타야에서 산호섬으로 들어갈때 반드시 이곳에서 출발해야 한답니다. 그 덕에 교통 체증이 엄청 납니다. 

그래도 사진빨은 조금 있네요~~~ ㅎㅎㅎ

실제 탑승시간 30초 미만... 낙하산 한번 펼쳤다 내려오면 20달러가 휘리릭~~~ 엄청난 관광 수익이네요~~

우리 나라는 이렇게 쉽게 돈 벌수 있는 곳이 없을까요^^ㅋㅋㅋ

28명이 여행에 참석했는데... 6명이 빠져 있네요... ㅎㅎ

코끼리쑈~~ 코끼리가 참 똑똑해요~~~

둘째날 단체사진... 조금 지쳐 보이죠~~ ^^ㅎㅎㅎ

저녁엔 시티투어를 했습니다. 맨 처음엔 전통시장을 둘러보았네요~~

바로 앞에 저 큰 메뚜기를 포장해 와서 호텔에서 게임 벌칙으로 사용했네요~~ ㅋㅋㅋ 저는 하나도 안 먹었지요^^ㅎㅎ

이게 택시래요~~ 한 차에 14명 모두 탑승하여 스트리트 거리로 고고~~

킥복싱 경기는 순식간에 KO로 끝나 버려서 사진도 못찍고... 뱀쑈는 얼릉 몇장 찍었네요^^ㅎㅎㅎ

시티투어 마지막 코스는 힐튼호텔 스카이라운지에서 칵테일 한잔 마시면서 야경을 구경했네요~~ 사진은 저 밑에 야경 사진 모아 놨어요.

이분... 여행 오기전에 유튜브에서 봤는데... 방콕 스트리트 거리에서 공연하고 계시네요~~ 손기술이 장난이 압니다. 멋져요^^ㅎㅎㅎ

호텔에서 사랑해 게임해서 걸린 사람 벌칙으로 메뚜기 먹였답니다.^^ㅋㅋㅋ

메뚜기 엄청 크죠~~~ ㅎㅎ

다음날은 파타야에서 방콕으로 올라오면서 쇼핑만 했어요~~  처음으로 들른 라텍스 매장~~ 온수매트 위에서 잠잘 기세더라구요~~ 

두번째로 들린곳은 약? 파는곳^^ㅎㅎㅎ 파스랑, 꿀이랑, 로얄제리랑, 과일 말린것 뭐 이런 저런 향토식품을 팔았어요~~ 저도 여기서 간단하게 애플망고 말린거와 코코넛 말린것 구입했네요~~~^^ㅎㅎ

세번째로 들린 곳은 보석샵인데... 보석샵에서는 사진 촬영이 안된데요~~ 

힐튼 호텔 스카이 라운지 에서 찍은 야경입니다. 정말이지 태국은 지평선이 멋지더군요~~~ 위는 오른쪽 아래는 왼쪽~~

여기는 방콕에 돌아와서 마지막 식사 한 곳입니다. 78층 에서 부페를 먹고 걸어서 조금 올라가 360도 회전하는 전망대에서 방콕 시내 야경을 구경하는 곳입니다. 이곳도 지평선이네요~~~ ㅎㅎ

함께 여행하며 영상을 담당하신 이병득매니져님과 김명구매니져님^^ㅎㅎㅎ

태국공항이 인천공항을 모델로 그대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로얄티 많이 받았나 모르겠네요~~^^ㅎㅎㅎ 이상 3박 5일 일정의 방콕 파타야 여행 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