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보험 소개

삼성화재 만진생 자녀보험 꿈이 자라는 어린이보험

by 보험테크 2020. 9. 10.

코로나 시대에 모두들 힘든 경제를 감안하여 삼성화재에서 아주 저렴하게 자녀 보험을 업셀링 하는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최저 보험료는 1만원으로 만원대로 진단비와 생활질병을 보장하는 만진생플랜을 소개합니다.

0세부터 15세까지만 가입하실수 있구요. 30년갱신형 상품입니다. 최저보험료는 1만원이구요. 가성비가 최고 입니다. 그리고 업계에는 없는 특약 (독감진단비, 상해 뇌출혈 진단비, 3대진단비 3천에 유사암까지) 1만원대로 가입 가능합니다.

자세한 설명 보다는 팜플렛과 설계서 올려 드립니다. 무엇이든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물어보세요~~

참고로 현재 심사가 장난이 아니네요. 그만큼 관심이 많고, 특히 잔병치레가 많은 자녀가 청약을 많이 하네요.ㅠㅠ (일이 너무 많아요... ㅠㅠ)

수두/수족구/성장판골절/기흉 담보는 0세부터 5세까지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최저보험료 1만원

위에는 공식 팜플렛이구요. 아래는 1세 남아 기준으로 최대 플랜으로 설계해 봤습니다. 1만원대 만진생 맞네요~~~ ^^ㅎㅎㅎ

만원대로 진단비, 수술비, 입원비 모두 업셀링이 가능하네요~~ 가성비 갑!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