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6

자동차보험 사고유형별 보험사기 대처 요령 보험 사기에 대부분이 자동차보험 사고입니다. 자동차보험 사고의 대부분은 피해자로 보험사기에 연루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포스팅합니다. 자동차보험 사기범의 수법과 사례를 알고계시면 현명하게 잘 대처할수도 있겠죠~~제일 중요한것은 교통법규를 지키며 방어운전하시고, 블랙박스는 반드시 장착하시길 바랍니다.항상 안전운전 하시고, 늘 건강하세요~~~"보험"하면 "임신우"입니다. 고맙습니다.~~~ 2018. 10. 24.
실손보험 보험사기는 안돼요 안돼~~ 금융감독원 금융꿀팁 94번째 이야기. 보험사기 피해예방 병원이용시 실손보험편입니다.거의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실손보험이기에 이런 보험사기가 공공연하게 일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 지인분들은 병원에서 제안하는 보험사기에 빠지지 마시길 바랍니다. 실손보험은 정당한 치료목적으로 검사를 받거나 치료를 받는것만 보상이 됩니다."보험"하면 "임신우"입니다. 무엇이든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부담없이 물어보세요~~~ ^^ㅎㅎㅎ 2018. 10. 23.
매제랑 둘이서 횡성-주문진-속초 150Km 힐링라이딩 지난 주말에 매제랑 둘이서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ㅎㅎㅎ원래는 무주 메디오폰도 출전하려고 일정을 빼놓았는데... 갑작스런 주최측의 적상산 코스가 빠지면서 흥미가 빠져 무주를 취소하고 매제랑 둘이서 단풍도 보고, 바다도 볼수 있는 코스를 설계해 봤습니다.마음이 설레였는지... 금요일 저녁 일찍 잠자리에 들었는데... 2시간 간격으로 깨었고, 주말 새벽 5시쯤 일어나 준비하고, 강남버스터미널로 페달을 돌렸습니다. 추울줄 알고 패딩도 입고 나왔는데... 그렇게 많이 춥지는 않았네요.^^ㅎㅎㅎ 버스터미널에서 매제를 만나 7시 10분 삼척으로 가는 버스를 탑승했습니다. 물론 자전거는 버스에 잘 실었죠. 진동에 대비해서 끈으로 잘 묶고, 버릴 옷으로 보호도 했답니다.^^ㅎㅎㅎ 버스 탑승후 사진도 찍고 이런저런.. 2018. 10. 22.
실손의료보험 알아보기_표준실손, 노후실손, 유병력자실손 비교 현대해상에서 실손의료보험에 대해서 자료를 잘 만들었네요~~ 보시다가 이해 안되는 부분 있으시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간단한 비교는 여기를 클릭하세요~~~보험 문의 환영~~ ^^ㅎㅎㅎ 2018. 10. 19.
금융꿀팁 200선 일상생활 배상책임보험 잘 활용하기 손해보험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에 대부분 특약으로 가입되어 있는 일상생활 배상책임 특약에 대해서 알아봅니다.월보험료는 1,000원 미만으로 보험료 대비 보장은 최대 1억원까지 가능하기에 가성비는 최고입니다.저의 실제 보상 케이스로는 중학생인 고객이 친구와 놀다가 실수로 친구의 얼굴을 다치게 하여 치료비와 향후 성형수술비까지 지급 된 경우가 있구요. 가장 많은 경우는 거주하고 있는 집에서 보일러 누수로 아랫집 도배, 장판을 배상한거와 , 핸드폰 수리가 가장 많습니다.그리고 생각나는 보상사례가 하나더 있는데요. 초등학생이 친구집에 가서 팽이가지고 놀다가 50인치 TV 액정을 깨트려 보상한 사례도 있었네요~~ 그럼 가성비 최고인 일상생활배상 책임 담보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2018. 10. 18.
괜찮은 당뇨보험이 출시 되었네요~~ 당뇨병 진단을 받았어도, 아직 받지 않았어도 더 건강한 스마트 건강보험으로 당뇨는 물론 당뇨 합병증까지 든든하게 보장해 주는 당뇨보험이 경쟁력 있게 출시 되었습니다.간편심사로 유병자도 가입이 가능하고, 무서류심사로 간편하게 가입할수 있습니다.이미 당뇨병 진단을 받은분도, 아직 당뇨병 진단은 안받았어도 가족력이 있어서 당뇨가 걱정되시는분... 연락주세요~~오늘 교육 받았는데... 교육자료 캡쳐하여 올려봅니다. 관심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2018. 1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