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하와이 여행후기 마우이섬 사진

by 보험테크 2012. 12. 30.

다른사람들은 마우이섬에 들어가서 또 예쁜 섬으로 배타고 들어가서 예쁜 사진과 해양체험을 제대로 했던데....

우리는 아이둘과 같이 가는 바람에... ㅎㅎ

그냥 렌트카로 이동하고 잠깐 보고 또 이동하고 잠깐보고 그랬네요^^ㅎㅎ

남는건 사진뿐이다 생각하고 마구마구 찍었네요^^ㅎㅎ

 

마우이섬 하얏트호텔에서 내려다본 전경입니다. 멋있죠^^ㅎㅎ

저 뒤의 섬이 참 예쁘더라구요^^ㅎㅎ

야자수도 예쁘고^^ㅎㅎ

아~~ 다시 가고싶네요^^ㅎㅎ

 

여기도 하얏트호텔에서 다른 각도로 찍은 호텔 내부 모습입니다.^^ㅎㅎ

정말 예쁘게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새들이 참 많아요^^ㅎㅎ

도망가지도 않고 사진찍는데 가만히 있어요^^ㅎㅎ

 

여기는 공항에서 렌트하고 하얏트호텔로 들어가는 길이네요^^ㅎㅎ

마우이섬의 고속도로예요^^ㅎㅎ

운전하기 어렵지 않아요^^ㅎㅎ

단, 네비가 쪼매 후졌어요ㅠㅠㅎㅎ

 

여기는 혹등고래가 자주 출몰한다는 바다^^

혹등고래를 보려고 사람들이 바다를 하염없이 보며 사진찍고 하는데...

아쉽게도 혹등고래는 보지 못했답니다.^^ㅎㅎ

그래도 사진은 한컷^^ㅎㅎ

참고로 바람 엄청 불어요^^ㅎㅎ

 

여기도 마우이 섬의 서쪽? 인가 이쪽은 높은 산이 없어요^^ㅎㅎ

화산산이랍니다.^^ㅎㅎ

 

하와이 여행가시는 모든분들 즐거운 여행되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