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만2세 미만인 아이와 비행기 탑승할때 유용한 팁^^ㅎㅎ

by 보험테크 2012. 12. 23.

이번에 하와이 여행을 갈때 와이프가 많은것은 알아보고 준비를 했습니다.

그중 잘한것이 장시간 비행기를 타고 갈때 대한항공에 미리 준비한 아이에 관한 서비스 였습니다.

그 좋았던 서비스를 저희처럼 가족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알려드리려 합니다.^^ㅎ

첫번째는 유아식을 신청하세요^^ㅎㅎ

그러면 가장 먼저 유아식으로 식사를 갔다 줍니다.

아이를 먼저 먹이고 난 후 엄마 아빠도 편하게 식사를 할수 있게끔 제일먼저 아이의 식사를 갔다 줍니다.

그리고 아이의 식단으로 식사를 준비해서 갔다줍니다. ^^ㅎㅎ

그리고 두번째는 유아침대를 신청하세요^^ㅎㅎ

그러면 아이가 잠이 들었을때 편안하게 아이를 재울수 있습니다.

단, 단점은 비행기가 흔들리거나 이착륙시에는 안전을 위해 아이를 안아야 합니다.^^ㅎㅎ

그래도 장시간 비행기를 타고 갈때 유용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잠시나마 아이가 잘때 편하게 쉴수도 있었구요^^ㅎㅎ

또한 아이들에게는 대한항공에서는 선물도 줍니다.^^ㅎㅎ

모든 혜택 다 누리셔서 즐거운 여행 다녀오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