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금&저축 보험

업계최고 연복리상품 동양생명 수호천사 희망가득저축보험

by 보험테크 2013. 1. 15.

오늘 오전에 동양생명 교육을 받았습니다.

오늘 너무 정신없이 바빠서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ㅎㅎ

그래도 퇴근하기 전에 무조건 포스팅은 해야 된다는 일념하에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ㅎㅎ

예쁘게 봐주시고 제발 블로그가 급상승하길 기원합니다.^^ㅎㅎ

2013년 가장 큰 화두는 세법이 개정되었죠ㅠㅠ

금융소득이 2천만원이상이면 이제 종합과세가 되죠^^ㅎㅎ

그래서 요즘 부자들은 이율 높은 상품을 찾는것 보다 우선적으로 비과세 상품을 찾아 가입하시고 계십니다.

그래서 소개합니다. 비과세는 기본이고 금리도 좋은 상품입니다.

현재 판매되는 저축/연금보험 상품중에 최저보증이 최고인 상품을 소개합니다.

제목에서 언급했듯이 동양생명 희망가득저축보험이란 상품입니다.

 

현재 한국은행 기준금리가 2.75%입니다. 벌써 몇번이나 동결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ㅎㅎ

그만큼 금리가 낮은 상태입니다.

하지만 유럽이나 미국 일본은 제로금리에 가깝습니다.

선진국이 될수록 금리는 제로금리에 가까워집니다.ㅠㅠ

이런 상황에서 현재 공시이율은 4.5%이고, 최저보증이율이 3.75%입니다.

그리고 가입후 2년차부터 매년 목적자금을 지급하구요.

 

그럼 설계서를 직접 보시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35세 여성을 기준으로 설계를 했습니다.

30년만기 20년납으로 주계약은 2천으로 설정했습니다. 1,000만원으로 설정하면 보험료가 67,500원입니다.

2천만원은 고액할인이 있지만, 1천만원은 고액할은은 없습니다.

그래서 2천으로 설계서를 작성했습니다.^^ㅎㅎ


35세부터 20년간 매월 133,650원(고액할인된 금액)씩 총납부금액이 3,207만원을 납부하고 만기시에 6,992만원을 수령하십니다.

 


 


만약 보험기간중에 사망하면 적립금에 2,000만원을 더해서 유가족에게 지급이 됩니다.

또한, 만기시에 생존하면 일시에 수령하실수도 있고, 연금전환하여 연금으로도 수령이 가능합니다.

보험으로 10년 경과 되었으니까 이자는 한푼도 없겠죠^^ㅎㅎ 전액비과세 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최저보증 3.75%로 운영 되었을때도 186% 수익률인 5,989만원을 이자 한푼 없이 수령가능합니다.^^ㅎㅎ

물론 일시금으로 수령하지 않고 연금으로 수령도 가능하구요^^ㅎㅎ

 

그리고 한가지 유익한 기능은 가입후 2년차부터 매년 100만원의 목적자금을 받아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매달 적은금액으로 적금을 들어 매년 100만원씩 수령하여 목적자금으로 사용하실수도 있고, 수령하지 않고 모아서 나중에 수령하실수도 있습니다.^^ㅎㅎ

 

금리가 더 떨어지기 전에 아니, 동양생명 희망플러스저축보험이 없어지기 전에 최저보증 3.75% 금융상품 하나 준비하세요^^ㅎㅎ 전액비과세는 기본이고, 2년후 100만원의 목적자금은 덤입니다.^^ㅎㅎ

 

본인이 직접 설계해 보고 싶으시면 아래 상담하기 남겨주세요^^ㅎㅎ 감사합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