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 이야기

현대라이프 ZERO를 소개합니다.

by 보험테크 2013. 4. 5.

한때 현대카드가 카드업계에 뛰어들면서 광고를 특색있게 했었죠^^ㅎㅎ

요즘 현대라이프생명 광고가 예전의 현대카드M 처럼 하고 있습니다. 한번쯤 보셨죠^^ㅎㅎ

지난달에 현대라이프생명 ZERO가 저희 회사와 런칭이 되었습니다.^^ㅎㅎ

 

현대라이프생명은 현대자동차그룹이 녹십자생명을 인수하여 새롭게 보험업에 뛰어든 보험회사입니다.

처음부터 거창하게 할수는 없겠죠^^ㅎㅎ 그래서 처음엔 작은것부터 하나하나 해 나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처음에 ZERO라는 타이틀로 딱 4개의 상품군만 갖고 있네요^^ㅎㅎ

 

가장 주력으로 판매하는 정기보험, 암보험, 5대성인병보험, 어린이보험이 현대라이프생명의 모든 상품군입니다.

그리고 모든 상품의 보장기간은 10년 또는 20년만 있으면 납입기간도 10년납과 20년납만 있습니다.

군더더기는 모두 빼버리고 딱 필요한것만 설계할수 있네요^^ㅎㅎ

예전에 라이나생명이 이렇게 정기보험 위주로 판매를 시작했었는데...현대해상이 그대로 따라 하네요^^ㅎㅎ

 

제가 오늘 교육을 받아보고 그래도 추천할만한 상품은 딱 두개밖에 없다고 느꼈습니다.^^

그건 정기보험과 암보험입니다.

그리고 위 상품은 주가 아니고 세컨드로 가입하는 상품입니다.

그래서 20년만기 20년납으로 저렴하게 부담없이 추천합니다.

 

너무나 심플한 상품군이라 더 드릴 말이 없네요^^ㅎㅎ

다음에 올려드릴 이미지 4장이 현대라이프생명의 모든 상품군과 상품요약정리 입니다.^^ㅎㅎ

기존에 종신보험이나 암보험이 있는 상태에서 조금 부족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에게 세컨드로 가볍게 권하고 가입하실수 있는 상품이라고 말씀드립니다.^^ㅎㅎ

가볍게 한번 보시고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ㅎㅎ

 

그래도 정기보험 중에서는 가장 저렴하다고 하네요.^^ㅎㅎ

 

35세남성이 20년만기 20년납으로 1억원의 정기보험을 가입하는데 월보험료는 29,000원입니다.

거기에 암보험을 가입해도 월보험료는 17,250원 밖에 안하네요^^ㅎㅎ

정말 크게 부담없는 세컨드 보험 맞죠^^ㅎㅎ

 

 

 

중간에 있는 현대라이프 ZERO 상품구성요약에 보시면 보장기간, 가입나이, 가입한도, 납입기간, 보장내용이 있죠^^

정말 심플하죠^^ㅎㅎ 복잡하게 설명하게 없네요^^ㅎㅎ

현대라이프 ZERO는 세컨드보험입니다. ^^ㅎㅎ

보험이 있는데 좀 부족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한번 생각해 보세요^^ㅎㅎ

또는 지금은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어 보험가입을 할수는 없으나, 그래도 정기보험이라도 준비하고 싶으신 분들도 한번 생각해 보세요^^ㅎㅎ

무엇이든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ㅎㅎ

 

스마트폰에서 상담요청하실때는 여기를 클릭하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