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보라매공원 어린이날 행사 봤어요^^ㅎㅎ

by 보험테크 2013. 5. 5.

오늘은 어린이날^^ㅎㅎ

수현이랑 무엇을 해야 수현이가 좋아할까 고민하다가 아침에 네이버에서 어린이날 행사로 검색을 해보니...

한 블로그에서 어린이날 행사 관련 내용이 잘 정리가 되어 있더라구요^^ㅎㅎ

저는 저희 집에서 자전거로 갈수 있는 거리인 보라매공원을 선택을 하고 김밥을 만들어서 가기로 했죠^^ㅎㅎ

자전거와 요리 둘다 우리 수현이가 좋아하는 거거든요^^ㅎㅎ

 

김밥 만들 준비 다했어요^^ㅎㅎ

밥도 새로 해서 참기름 넣고 싹싹 비볐어요^^ㅎㅎ

 

계란 후라이와 햄도 노릇노릇 잘 구웠죠^^ㅎㅎ

 

우엉하고 단무지도 준비했습니다.

아쉽게도 맛살은 수현이가 다 먹어 버려서 없네요^^ㅎㅎ

 

치즈와 김치도 준비했어요^^ㅎㅎ

 

우린 수현이가 김밥 마는 모습^^ㅎㅎ

아쉽게도 밥을 고르게 펴지 못해 김밥 옆구리가 다 터졌어요^^ㅎㅎ

그래도 좋다고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우리 수현이 언니가 만든 김밥 하나 먹고 맛있다고 좋아하네요^^ㅎㅎ

엄청 잘 먹어줘서 고암운 우리 수정이^^ㅎㅎ

 

자전거 타고 보라매공원까지 한번에 왔어요^^ㅎㅎ

뒤 따르던 수현이가 힘들다고 좀 찡얼거리긴 했지만... 그래도 잘 따라와준 수현이가 대견스럽네요^^ㅎㅎ

많이 힘들었을텐데^^ㅎㅎ

애들은 강하게 키워야 돼요^^ㅎㅎ

 

보라매 공원에 도착하니 공연이 한창 진행중이더라구요^^ㅎㅎ

앞에는 자리가 없어 무대 뒷쪽에 자리를 펴고 앉아서 구경했네요^^ㅎㅎ

 

무대 뒤에서 보는것도 제법 박진감 넘치고 좋데요^^ㅎㅎ

 

보라매공원 청소년연맹 동아리 소속 댄스팀들이고 하던데...

제법 잘하데요^^ㅎㅎ

6월 1일 토요일에 이 자리에서 청소년연맹 공연을 한다고 하네요^^ㅎㅎ

시간 되시는 분들은 같이 참석해요^^ㅎㅎ

이번엔 좀 일찍 와서 앞에서 봐요^^ㅎㅎ

 

공연 끝나고 보라매공원 투어를 했네요^^ㅎㅎ

아직 이른데 분수가 켜져 있어서 사진 한장 찍을려고 했더니...

그걸 눈치채고 수현이가 앞에 딱 와서 포즈를 취하네요^^ㅎㅎ

듬직한 우리 수현이^^ㅎㅎ

 

오는길에 무슨꽃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무에 부케가 주렁주렁 매달려 있더라구요^^ㅎㅎ

꽃이 정말 예쁘고 풍성해서 한장 찍어 봤습니다.^^ㅎㅎ

 

오늘도 이렇게 아이들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했습니다.^^ㅎㅎ

여러분들도 그러셨죠^^ㅎㅎ

댓글 좀 달아주세요^^ㅎㅎ

네. 네.. 네... 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