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이야기

신도림 중앙차로에서 디큐브시티를 바라보며 올려찍은 하늘사진^^

by 보험테크 2013. 5. 25.

2013 서울베이비페어 박람회가 오늘로 3일차이네요^^ㅎㅎ

3일동안 9시30분부터 6시까지 상담한 고객님께 메일 보내드리고 난후 포스팅 하려고 하면 매번 이시간이네요^^ㅎㅎ

오늘은 내일을 위해서 조금 일찍 들어가 쉬고 싶네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세텍으로 가면서 신도림역 중앙차로에서 디큐브시티를 올려보며 찍은 하늘사진과 세텍에서 하늘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봅니다.^^ㅎㅎ

날씨가 엄청 더운데 가끔 하늘도 올려보면서 여유를 갖었으면 하네요^^ㅎㅎ

 

 

 

내일이 세텍 2013 서울베이비페어 박람회 마지막날입니다.

내일은 폐장시간이 6시가 아니라 5시로 알고있습니다.^^ㅎㅎ

아직까지 관람하지 않으신 아버님 어버님들^^ㅎㅎ

서두르셔서 관람하세요^^ㅎㅎ

내일 저의 모든 열정을 쏫아 부어 유종의 미를 거두겠습니다.^^ㅎㅎ

저는 이만 퇴근하여 빨리 숙면에 취해 기운을 충전하러 들어가겠습니다.^^ㅎㅎ

모두들 편안한 밤 되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