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이야기

곰팡이제거업체 이용후기

by 보험테크 2013. 7. 1.

내일부터 장마라고 하는데... 집안에 곰팡이가 서식하고 있다면 큰걱정거리가 아닐수 없습니다.

사실 저희 부모님집도 1층짜리 단독주택이라 작년 겨울부터 생겨난 곰팡이가 완전히 자리를 잡아서 도저히 그냥은 있을수 없어서 업체의 힘을 빌려 처리를 했습니다.

이에 너무 좋은것 같아 이런저런 이야기에서 정보 공유하고자 포스팅 합니다.^^ㅎㅎ

 

우선 일주일전에 공사를 했구요. 비용으로는 250만원 들었습니다.

업체는 제가 블로그 영업을 해서 그런지... 블로그를 통해서 곰팡이제거 업체를 검색해서 문의를 했습니다.

그중 가장 성실하게 답변해주신 곰팡이 달인에게 공사를 맡겼네요^^ㅎㅎ

 

아침 8시부터 오셔서 5분이서 저녁 7시까지 대공사를 했네요^^ㅎㅎ

아래 사진은 그 현장을 고스란히 담은 사진입니다.

 

저와 같은 일을 겪으셔야 될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정리하면 작업은 3단계로 이루어집니다.

첫번째는 벽지를 다 뜯어냅니다. (이게 제일 힘든 작업이더군요...)

두번째로는 약품처리를 하여 곰팡이를 완전 박멸합니다.

그런다음 공기중에 떠 있는 곰팡이까지 제거하기 위해 공기정화까지 합니다. (이때 점심 식사 하러 가십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새로운 스트로폼 벽지를 바릅니다.^^ㅎㅎ

얇은 스트로폼위에 예쁘게 디자인이 되어 있는 벽지 입니다.

곰팡이 재발을 막고, 실내와 실외의 온도차를 조금 커버하기 위해서 종이벽지가 아닌 스트로폼 벽지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사실 곰팡이가 생기는 이유는 밖에 온도와 실내온도 차이로 결루(물방울)가 생기기 때문이라고 하네요ㅠㅠ

환기를 많이 자주 시켜주는것이 가장 좋다고 하네요^^ㅎㅎ

특히 실내에 빨래를 건조할때는 더욱더 환기가 중요하다고 하네요^^ㅎㅎ

여러분들도 환기 자주하셔서 집안에 곰팡이가 절대 기생할수 없도록 관리 잘하세요^^ㅎㅎ

특히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 곰팡이는 치명적이라고 하더라구요ㅠㅠ

아토피와 천식 폐렴등등 아이들은 면역력이 약해서 잔병치레가 많데요ㅠㅠ

그럼 대공사 사진을 첨부해 드립니다.^^ㅎㅎ

저의 부모님 집이 다 노출되네요^^ㅎㅎ

 

 

 

 

 

 

 

 

 

 

 

 

 

 

 

 

 

 

 

 

 

 

 

 

 

 

 

 

 

 

 

 

 

 

 

 

 

 

 

 

 

 

 

 

 

 

 

 

깔끔해졌죠^^ㅎㅎ

속이 다 시원하더라구요^^ㅎㅎ

 

앞으론 절대 곰팡이가 살지 못하게 관리 잘하시라고 말씀드렸어요^^ㅎㅎ

여러분들도 관리 잘하셔서 쾌적한 환경에서 즐겁고 행복하게 생활하세요^^ㅎㅎ

감사합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