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아&어린이 보험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CI 담보개정 내용정리

by 보험테크 2013. 10. 7.

태아보험의 양대산맥인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CI보험과 LIG손해보험 희망플러스자녀보험의 상품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2010년까지만 하더라도 태아보험 하면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CI보험이 대세였는데...

2011년부터 100세만기 태아보험이 출시가 되면서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이 확 급부상 되었죠.

 

보험시장도 판매채널이 다양화 되면서 과당 경쟁이 시작 되었죠.

저도 보험일을 시작한지 올해로 10년이 되었지만... 가면 갈수록 힘이 드네요^^ㅎㅎ

 

인터넷에서 태아보험 검색해서 보시면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CI보험과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이 도배를 하고 있죠.

그만큼 두 보험사가 다른 보험사 보다 월등히 좋네요.

 

오늘은 10월부터 새롭게 개정된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CI보험 담보내용으로 개정된 내용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사실 9월까지만 하더라도 LIG손해보험의 태아보험이 보장 내용으로는 현대해상 태아보험보다 우위를 차지하고 있었지만, 10월부터는 보장 내용으로는 평준화가 되었네요^^ㅎㅎ

 

어떻게 보면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CI보험이 LIG보다 더 좋은 부분도 있네요^^ㅎㅎ

 

우선 좋아진 담보 내용이 아래 있습니다. 그 중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은 좀 더 중요한 부분이네요^^ㅎㅎ

 

가장 많이 바뀐 부분이 암보장 부분입니다.

LIG태아보험에만 있던 고액암특약이 현대해상에서도 드디어 생겼습니다.

명칭은 특정암으로 100세만기 비갱신형으로 가입할수 있습니다. LIG태아보험 고액암과 보장부분이 똑 같더군요.

그리고 16대질병수술비가 200만원까지 가입이 가능하게 높아졌구요.

신생아장해출생 진단비도 1,000만원으로 상향 조정 되었습니다.

또한 LIG태아보험 보다 가장 밀렸던 선천이상수술비가 LIG와 똑같이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이외에도 여러가지 좋아진 부분이 있습니다. 아래 스캔한 이미지를 확인해 보시고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현대해상의 필살기!!!

현대해상은 실손특약이 LIG태아보험 실손특약보다 보험료가 5,000원정도 더 비쌉니다.

하지만 LIG태아보험에는 없는 실손보험 갱신시 보상 받지 않은 특약에 대해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LIG는 할인 없음)

그리고 암수술비가 매회 동일하게 300만원씩 지급이 되고, 배상책임 특약도 자녀특약이 아닌 가족보장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주계약과 특약별로 만기를 다르게 하여 맞춤설계 또한 가능합니다.

주계약만 100세만기로 하시고 특약은 모두 30세로 하시면 보험료는 5만원 정도로 매우 저렴해 지더군요.

무엇이든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아래 상담신청 남겨주세요^^ㅎㅎ 감사합니다.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CI보험 명품플랜으로 가입했을때 암진단금 예시입니다.

30세이전과 이후로 잘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암진단 보험료가 조금 비싸지만 그래도 장점이 더 많은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CI보험!

태아보험으로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무엇이든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물어보세요^^ㅎㅎ 감사합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