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보험 소개

#47. 질병후유장해 보험 찾으시는분 읽어보세요~~

by 보험테크 2017. 4. 10.

손해보험사 생명보험사 토탈 33개 보험사를 취급하는 (주)글로벌금융판매 GA보험회사에서 근무를 합니다. 그러다 보니... 상품 비교는 기본이고 매월초엔 회사별 교육을 엄청 받습니다. 교육 받고 특징이 있거나 타사 대비 경쟁력이 있는 상품은 소개해 드립니다. 저도 영업을 해야 하니까요~~~ ㅎㅎ

현재 판매되고 있는 보험상품 중에 질병후유장해를 가장 폭넓게 보장금액 크게 가입을 받아주는 보험회사는 롯데손해보험사입니다. 질병후유장해가 왜 필요한지만 말씀드리고, 필요하신 분들은 개별적으로 상담문의 해주세요~~ 상담문의는 맨 하단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질병후유장해보험은 치매도 보장되고, 노화에 따른 자연적인 현상도 보장이 됩니다. 장해부위별 추가 및 개별 반복 합산 보장합니다.

동영상 보시면 무섭죠... 무섭다면 보험으로 보장 받으세요.

타사 대비 롯데손해보험의 질병후유장해 보장은 3%이상 보장이 되고 동일부위 동일원인이 아니면 무한으로 합산 반복 지급됩니다.

후유장해 분류표와 지급율입니다. 건강하신게 제일 좋지만 가족력이 있거나, 환경, 생활습관 등등 위험인자가 있다면 미리미리 준비하셔서 보장 받으세요... 노후엔 보험이 효자입니다.

치매도 질병후유장해에서 보장이 됩니다.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자세한 문의 및 상담신청은 아래 버튼을 클릭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