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보험 소개

#55. 신상품소개 MG손보 (무)건강명의 4대질병진단보험

by 보험테크 2017. 4. 21.

4월 출시된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MG손해보험 (무)건강명의 4대질병진단보험으로 일명 4대진단보험으로 부릅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보험상품 중에서 가장 저렴합니다. 이유는 무해지환급형으로 납입기간 중에 해지하면 해지환급금이 전혀 없습니다. 그래서 보험료가 표준형보다 20%정도 저렴합니다. 해지환급금이 없는 기간은 납입기간만 그러고 납입기간이 지나면 표준형과 똑같은 해지환급금이 쌓입니다. 그렇기에 저렴한 보험료로 큰 보장을 받고 싶으신 분들에게 딱 맞습니다. 또한, 저희 회사 글로벌금융판매만의 장점으로 의무부과 특약인 일반상해사망 1억5천만원이 저희 회사만 1억으로 가입하실수 있습니다. 그것도 20년만기로 가입하기에 상당히 경쟁력 있습니다.

4대질병진단은 딱 4가지 질병만 보장합니다.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그리고 중증치매입니다. 장점은 의무부과 특약이 일반상해사망 20년납 하나밖에 없어서 가격 경쟁력이 좋고, 무해지환급형으로 20% 더 저렴합니다. 또한 뇌혈관과 허혈성심장질환도 가입할수 있습니다. 아래에 실제 설계서가 있습니다. 기존 고객님으로 암보험 추천을 원하셨고, MG 4대질병진단보험과 KB의 내마음아는 암보험을 비교해 보시고 바로 결정하셨네요~~ 그만큼 보험료가 저렴하고 보장도 좋습니다. 상담 문의 주실분은 맨 하단 참조하세요~~~

0세~65세까지 가입가능하며, 더 알찬플랜과 프리패스플랜으로 누구나 가입할수 있습니다. 최저보험료는 2만원으로 무해지환급형이 표준형보다 20% 저렴합니다.

뇌혈관, 허혈성심장질환진단비는 뇌졸중과 급성심근경색증과 세트판매 입니다. 20%까지 가입할수 있으며 뇌졸중 최대 4천 뇌혈관 최대 7백까지 가입할수 있습니다. 암은 최대 5천만원까지 가입 가능합니다. 그리고 프리패스플랜은 업계 누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가입 가능한 플랜입니다. 업셀링 하세요!!!

기존 고객님이 암보험 추천해 달라고 하셔서 보내드린 설계서 입니다. 타사와 비교 하시고 바로 결정하셨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