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보험 소개

#72. 동양생명에서 보내준 온 가족 보장자산설계 제안서입니다.

by 보험테크 2017. 5. 31.

가정의달 5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실적 마감하랴, 유지 마감하랴. 정신이 없었네요^^ㅎㅎㅎ 그래서 포스팅이 늦어지고 있었는데... 동양생명에서 온 가족 보장자산 설계라는 주제로 동양생명 상품으로만 구성된 제안서를 보내주셔서 한번 참고해 보시라고 포스팅 합니다.

동양생명 상품으로만 되어 있어서 실제로 문의 주시면... 상품은 변경 되실수 있습니다. 더 좋은 상품이 많이 있으니까요^^ㅎㅎㅎ

저는 (주)글로벌금융판매 GA법인에서 생명+손보 총 33개 보험사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니즈에 맞게 최적의 상품으로 제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