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보험 소개

#80. 치아보험의 시초 라이나생명 THE든든한치아보험이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by 보험테크 2017. 6. 21.

우리나라에 치아보험을 처음으로 만들어 판매한 보험회사가 라이나생명이라는거 아시나요?? 요즘엔 틈새시장으로 타보험사에서 치아보험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네요. 그래도 치아보험은 라이나생명 THE든든한치아보험II로 업그레이드 된 상품안내 한번 드립니다.

딱 3가지만 기억하세요. 틀니! 충치! 잇몸질환! 딱 3가지만 통과하시면 누구나 라이나생명 THE든든한치아보험II를 가입할수 있답니다. 현재 충치가 있어도, 브릿지가 있어도, 크라운이 있어도, 임플란트가 있어도 라이나생명 THE든든한치아보험II로 든든하게 보장받으세요.

금/도재 충전치료가 15만원(기존12만원)으로 보장금액이 상향되었습니다. 그리고 가입후 2년이후 크라운치료는 개수 제한(연3개)이 없어졌습니다. 신규특약도 생겼네요.  보험금지급률도 업계 최고 입니다. 치아보험 하면 라이나생명입니다.

때우고 씌운 치아가 있으신가요??? 한번 때우고 씌운 치아는 2차 충치, 잇몸질환 발생률이 높습니다. 이미 때우고 씌운 치아라도 횟수 상관없이 충치, 잇몸질환, 외상을 원인으로 치료시 무제한 보장해 드립니다. 반드시 가입하셔야겠죠?

필수 고지사항은 위 3가지뿐입니다. 치아보험 가입시 틀니! 충치! 잇몸질환! 딱 3가지만 기억하세요. 꼭이요~~!!

계약체결시 피보험자의 보험나이가 3세 미만인 경우는 계약일부터 바로 보장시작입니다. 보험은 보상이 잘 되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치과관련종사자는 가입불가입니다. ㅠㅠ 그런데요... 생명보험사는 추후 직업고지 의무가 없습니다. 가입시점만 아니면 됩니다.

너무가 간편한 보험이라서 보험료도 이렇게 정리가 되어 있네요~~~  현재 충치가 있거나 브릿지, 크라운, 임플란트 치료를 하셨던 분이거나 치료를 하셔야 한다면... 라이나 THE든든한치아보험II 가입하셔서 치료비 도움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