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병&실버 보험

현대해상 퍼펙트노후보장보험 71세 아버님 설계서

by 보험테크 2013. 1. 4.

방금 어떻게 찾으셨는지^^ㅎㅎ 제 블로그를 보시고 직접 전화를 주신 고객님이 있었습니다.^^ㅎㅎ

아버님 보험나이가 71세로 지금 가입할수 있는 보험이 있는지 물어보아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그리고 이런 고민을 하고 계시는 다른 고객님들도 있을것 같아 여기에 정리해 봅니다.^^

 

 

지금 올려드리는 설계서는 현대해상 퍼펙트노후보장보험 풀보장 플랜입니다.

한마디로 가입할수 있는 특약은 모두 넣었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보험료가 조금 높습니다. 소멸성이구요.

하지만 이 설계서를 올리는 이유는 여기서 특약을 빼거나 줄여서 보험료를 조정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보장기간 및 납입기간은 7년만기 7년납입니다.

현대해상 퍼펙트노후보장보험은 만기가 아직까지는 80세까지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 뜻은 80세를 넘길수 없다는 뜻입니다.

아버님이 71세셔서 10년만기 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보장기간은 5년만기, 7년만기, 10년만기, 15년만기, 20년만기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7년만기 7년납 또는 7년만기 5년납 또는 7년만기 3년납 설계만 가능합니다.

그럼 설계서를 보시고,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상담 남겨주세요^^ㅎㅎ

 

아참 아래 설계와 똑같은데 대상만 어머님이시면 보험료는 50,890원 입니다.

아버님은 85,690원 이니까 아버님이 보험료가 비싸긴 비싸네요^^ㅎㅎ

 

왜 아버님이 비싼지는 다들 아시죠^^ㅎㅎ 모르시면 물어보세요^^ㅎㅎ

상담 남겨주시면 아주 자세하게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보험 가입시에는 전제 조건이 있습니다. 건강하셔야 합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