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병&실버 보험

현대해상 100세시대간병보험 납입면제기능 신설안내

by 보험테크 2013. 4. 3.

드디어 정말로 드디어 3월달 마감이 마무리가 되어 가네요^^ㅎㅎ 

LIG손해보험에서 신계약을 모두 마쳤는데... 더 이상 신계약을 받지 않겠다고 하는 바람에... 3일동안 맘 고생이 심했네요^^ㅎㅎ

다행히 모든게 잘 해결 되서 지금 총무님들이 열심히 스캔작업 중입니다.^^ㅎㅎ

 

오늘 현대해상 지점장님이 오렌지와 함께 오셔서 현대해상 4월 새소식지를 주셨네요^^ㅎㅎ

그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이 100세시대간병보험의 납입면제 기능이 신설되어 알려드립니다.^^ㅎㅎ

장기요양등급 3등급만 판정 받아도 이후의 보험료를 현대해상이 대신납부 해 준다고 합니다.

사실 장기요양등급 3등급 판정기준도 완화되어서 더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지 않을까 생각되어 올려봅니다.

어떤 고객님은 상해 50%이상 후유장해를 가입하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그런분들에게 더 유리한 상품인것 같습니다.^^ㅎㅎ

 

만약 장기요양3등급 판정을 받으면 보험금도 받고, 납입면제 혜택도 받고 보험료도 절감하면서, 현대해상이 대신 납부를 해줌으로 책임준비금까지 올라가는 1석 3조의 기능이 신설되었습니다.^^ㅎㅎ

 

이제는 100세시대로 간병보험은 필수보험으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ㅎㅎ

젊을때 준비하면 보다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하실수 있으며, 복층설계를 통해 얼마든지 더 저렴하게 설계가 가능합니다.

또한 3등급 판정 기준이 51점이상으로 완화되어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수 있겠네요^^ㅎㅎ

그럼 현대해상 4월 뉴스를 보시구요^^ㅎㅎ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위의 예시처럼 50세에 보험 가입을 하면서 20년납으로 설계를 하였는데... 10년후 장기요양등급 3등급을 받으면 남은 10년치의 보험료를 면제 받습니다.

정확하게 표현하면 10년치의 보험료를 현대해상이 대신 납부해 줌으로인해 책임준비금은 계속 쌓아감으로 더 많은 혜택을 받는것입니다.^^ㅎㅎ

또한 암진단비 및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진단비를 포함했다면 이런 특약 보험료가지 납입면제가 되는겁니다.^^ㅎㅎ

이거 괜찮은거 맞죠^^ㅎㅎ

장기요양등급 3등급이 오는 7월부터는 기존 53점이상에서 51점이상으로 낮아짐으로 더 많은분들이 혜택을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이것또한 더 좋아지는거죠^^ㅎㅎ

국가에서 운영하는 장기요양등급을 받으면 현대해상에서는 무조건 보험금을 지급하는 확실한 보험입니다.

미리미리 장기요양보험 준비하세요^^ㅎㅎ

무엇이든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물어보세요^^ㅎㅎ

원하시는 보험료에 맞춰 복층설계 해드리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스마트폰에서 상담남기실때는 여기를 클릭하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