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병&실버 보험

60세이상 무진단보험 추천 동부화재 훼밀리라이프 실버플랜 실제 가입사례

by 보험테크 2013. 4. 17.

일주일전에 포스팅 한 내용의 실제 가입사례를 이렇게 올리게 되네요^^ㅎㅎ

부모님보험 추천으로 63세 아버님의 실손보험 + 3대진단비 보험을 무진단으로 가입할수 있는 동부화재 훼밀리라이프 실버플랜을 소개해 드렸었죠^^ㅎㅎ

오늘은 그 상품의 실제 가입사례입니다.^^ㅎㅎ

 

고객님께서 직접 작성해서 보내주신 청약시 알려주실 사항을 기본으로 동부화재 훼밀리라이프 청약 진행을 했습니다.

지난주에 포스팅 할때는 직업군이 건물관리라고 하셔서 상해급수 2급으로 설계를 했었고, 보험료가 106,200원이 나왔었죠...

그런데 실제로는 건물관리가 아니라 건물주로서 임대업을 하신다고 하셔서 상해급수가 1급이 되었습니다.

63세 아버님이 상해급수 1급으로 똑같은 보장을 받는 보험료가 16,000원이나 내려서 보험료는 9만원이네요.

고객님도 좋아하시고, 저 또한 기분이 좋았습니다.

여기서 고객님은 아드님으로 아드님이 부모님 보험을 들어드리는 겁니다.^^ㅎㅎ

사실 부모님께 용돈 10만원 드리면 부모님은 그냥 쓰라고 말하시죠^^ㅎㅎ

그러지 마시고 부모님 앞으로 보험을 들어드리세요^^ㅎㅎ

매달 10만원씩 부모님께 용돈 드린다고 생각하고 지출하시고 잊어버리셨다가, 혹시나 부모님이 아프시거나 다치시면 큰 힘이 되어드리는 보험을 가입해보세요^^ㅎㅎ

 

정말로 63세 아버님 상해급수 1급의 실손특약 + 3대진단비 1천만원씩의 110세만기 15년납 보험료가 9만원입니다.^^

이제는 60세가 넘으셔도 건강만 하시면 보험가입이 가능합니다.^^ㅎㅎ

 

단, 오늘 실제로 청약을 진행해 보니까... 60세가 넘으시면 콜적부는 받아야 한답니다.

콜적부란 전화상으로 건강상 질문과 직업에 대해서 녹취를 하는 겁니다.

이것만 통과가 된다면 다른 건강검진 없이 실손특약 + 3대진단비 보험이 통과가 되는 겁니다.

 

현재 동부화재 훼밀리라이프 실버플랜만 가능합니다.

참고하셨다가 부모님께 용돈 드린다는 생각으로 보험가입 하시는건 어떨까요^^ㅎㅎ

무엇이든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상담남겨주세요^^ㅎㅎ

솔직 담백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상해급수 1급으로 이것만 바뀌었습니다.^^ㅎㅎ

 

상해사망 1억 8천만원은 줄일수가 없습니다.

상해부분 실손특약은 풀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질병부분 실손특약은 입원은 풀로 가입가능하지만, 통원시엔 외래 10만원이 최고 입니다.

 

질병입원비는 가입할수 없지만, 상해입원비는 2만원 가입 가능합니다.

암진단비, 뇌출혈진단비, 급성심근경색진단비 각각 1천만원씩 80세만기 15년납으로 비갱신형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런보험 또 없습니다.^^ㅎㅎ

부모님께 든든한 진단비와 실손보험을 선물하세요^^ㅎㅎ

자녀가 들어주시면 속으로 엄청 좋아하실겁니다.^^ㅎㅎ

저도 엊그제 부모님 모시고 병원 다녀왔습니다.

연세가 드시면 여기저기 아프십니다.ㅠㅠ

미리미리 준비하시면 큰 힘이 되실겁니다.

부담없이 상담 남겨주시면 솔직 담백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스마트폰에서는 여기를 클릭하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