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병&실버 보험

60세/61세/62세/63세/64세/65세 부모님 실손보험 + 3대진단비 무진단보험

by 보험테크 2013. 5. 11.

오늘도 어제 부모님 보험2탄 60세/61세/62세/63세/64세/65세 부모님 실손보험 + 3대진단비보험 무진단플랜입니다.

어제는 저렴하게 실손보험만 저렴하게 가입하는 플랜이라면...

오늘은 동부화재 훼밀리라이프 실버플랜에서 무진단으로 가입할수 있는 최대 플랜입니다.

한번 보시죠^^ㅎㅎ

 

 

여기는 어제 포스팅한 어머님과 동일합니다.

 

어제 포스팅한 실손보험 46,000원과 다른부분은 빨간색으로 표시했습니다.

상해사망 1억8천으로 올렸습니다. 이유는 진단비를 추가하면 진단을 받아야합니다.

하지만 상해사망을 1억8천으로 올리면 진단을 피해갈수 있습니다. 즉, 무진단 플랜이 됩니다.

또한, 상해50%이상후유장해시 매년 500만원씩 10년간 총 5,000만원이 보장됩니다.

화상진단비, 골절진단비, 강력범죄피해보상까지 특약을 추가했습니다.

 

상해입원일당 2만원씩 첫날부터 보상이 됩니다.

겨울철에 빙판길에서 골절상을 많이 입는데... 이런경우 골절진단금과 상해입원비를 추가로 보장받을수 있습니다.

물론 실손특약에서 실비 보장은 당연히 되는거구요^^ㅎㅎ

가족일상배상책임 특약도 1억원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암진단비, 뇌출혈진단비, 급성심근경색증진단비를 각각 1,000만원씩 80세만기 비갱신형으로 가입할수 있습니다.

어느 보험사에서도 60세이상 부모님에게 이렇게 넓은 보장을 하는곳은 없습니다.

부모님께 실손보험과 진단비까지 든든한 보험하나 선물해 드리세요^^ㅎㅎ

나중에는 우리 고객님께 큰 힘이 되는 보험이 됩니다.

 

 

위 화면은 인수심사 내용을 캡쳐한 화면입니다.

오른쪽 박스 친 부분에 보면 인수심사내용에서 61세이상 확정전 Tele적부라고 적혀있습니다.

진단 없이 전화 한통화만으로 심사가 가능합니다.

고향에 계시는 부모님이 전화 한통화만 받아주시면 보험가입은 가능합니다.

 

가정의달 5월에 부모님께 든든한 보험하나 선물 하시고 든든하게 보장받으세요

무엇이든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부담없이 무료 상담 신청 남겨주세요^^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늘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스마트폰에서는 여기를 클릭하시면 편리합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