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병&실버 보험

부모님 실손보험추천 동부화재 실버보험 무진단플랜

by 보험테크 2013. 5. 10.

가정의달 5월입니다.

이번주에 어버이날이 있었는데... 부모님께 선물 드리셨어요^^ㅎㅎ

저도 아직 찾아뵙지 못하고 선물도 못드렸는데... 저와 같은 분들에게 좋은 상품하나 추천합니다.

 

부모님 실손보험입니다. 무진단으로 쉽게 보험가입이 가능합니다.

사실 60세가 넘으면 보험가입이 어려운것이 사실입니다.

특히 실손보험은 더 그렇습니다.

60세 넘어서도 가입할수 있는 보험은 상해보험과 암보험등 일부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동부화재 훼밀리라이프 실버플랜은 실손특약이 가입가능합니다.

그것도 인수조건만 맞추면 무진단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아무리 건강하다고 하셔도 진단을 받으시다가 작은 결과라도 나오면 실손보험을 가입할수 없게 되니...

가급적 부모님 실손보험은 무진단으로 가입하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얼마전 의뢰받은 고객님 어머님의 63세 실손보험 무진단 플랜을 소개합니다.

 

 

 

63세 어머님으로 전업주부 직업군 상해 1급입니다.

110세만기 15년납으로 60세이상 부모님은 15년납이 가장 깁니다.

가장 저렴한 보험료로 산출한 실손보험입니다.

 

 

보험료는 46,000원으로 반드시 가입해야하는 주계약과 특약만 넣고 실손특약만 넣어서 가장 저렴한 보험료로 산출한 보험입니다.

무진단으로 가입하기 위해 질병통원이 10만원만 들어갔습니다.

질병통원을 25만원으로 높일수 있는데... 검진 받으셔야 합니다.^^ㅎㅎ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부모님은 건강을 자신할수 없음으로 무진단을 권장해 드립니다.

 

60세이상 실손보험을 받아주는 곳은 동부화재 뿐입니다.

물론 건강하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100세시대에 실손보험은 필수보험입니다.

저희들 때문에 실손보험 하나 없는 부모님께 든든하게 실손보험 하나 선물해드리세요^^ㅎㅎ

부모님도 좋아하시고, 나중에는 자녀분도 든든함을 느끼실겁니다.^^ㅎㅎ

무엇이든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아래 상담요청 남겨주세요^^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스마트론에서 상담 남기실때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댓글